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신여대 맛집] 선화슈퍼 가맥, 6명이서 12만원어치 먹고 온 후기

맛집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2. 9. 28. 20:54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성신여대
가성비 갑  맛도 갑!

선화 슈퍼 가맥

에 대해 쓰고자합니다

가맥집은
일반 가게의 빈 공간에
탁자 몇 개를 놓고

북어포나 오징어 등
간단한 안주와 함께
맥주를 파는
이라고 사전에 나와있습니다

안주 구성과
퀄리티도 꽤 괜찮았어서
추천드리고자 포스팅합니다


네이버 업체사진 에서 가져온 사진



정말 말 그대로 슈퍼입니다

거의 만석이라  항상 웨이팅인데
저희는 마침 타이밍 좋게
자리가 나서 바로 입장했어요

셀프로 술, 물, 컵, 수저, 젓가락
거기에 과자, 음료수, 아이스크림류도
알아서 가져다가 먹으면 됩니다

나중에 계산할 때 말씀드리기!




선화 슈퍼가맥

메뉴판


네이버 메뉴판 이미지에서 가져온 사진



딱 보면 아시겠지만
간단하면서도 맛이 없을 수없는
그런 메뉴들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말 많이 시켜서,,,
어떤 걸 시켰는지 조차
다 기억 못 할 정도에요






먼저  계란말이와 찰순대!
그냥 후뚜루 마뚜루 만드시는 것 같지만
엄청나게 맛있어요

순대도 냄새 없이 신선하고
계란말이 모양만 봐도 내공이 팍 느껴져요

순대위에 청양고추 다진 거
올려주시는 거 진짜 신의 한 수!
느끼함을 완전히 없애줍니다






모든 어린이들의 베스트 메뉴
비엔나 소세지!
소세지 아니고 쏘세지!

청양고추랑 같이 볶아서 나오는데
햐,, 이거 진짜 술도둑,,

밥에다 먹어도 맛있지만
술에다 먹어도 맛있어요

소시지 야채볶음만 먹어봤지
이런 소세지 볶음에 술 먹어본 건
처음이었어요






즉석 떡볶이는
딱 초등학교 때  먹던 그런 맛이었어요

요즘 프랜차이즈 떡볶이가
너무 많아  이런 떡볶이가 그리웠거든요

반가운 마음에 한입!
맛있어서 두입!






저는 집에서  계란찜 요리하면
절대 이 비주얼 안 나오던데

어떻게 이렇게 동그랗게 부풀고
포슬포슬한지 ㅠㅠ
비법을 배우고 싶을 정도,,








역시 소주파에게 뗄래야 뗄 수 없는
골뱅이 소면 무침!

소면도 세 덩이가 주심!
진짜 가격 대비 엄청난 혜자!
양념 간도 딱 맞아서 야무지게 비벼먹었어요







그리고 신입 토끼의 원픽!
면 러버의 픽!
바로 짜파구리입니다

고춧가루에 청양고추 팍팍!
여기 사장님 고추 좀 잘 치시는 듯

이게 다가 아니다?!



트러플 오일까지 뿌려주심ㅜㅜ
은혜롭다 은혜로워

오일 스프레이 몇 번으로
향긋한 향이 확 올라옵니다

인원수가 많아서
맛있는 건 빨리 동나다 보니
하나 더 시켜먹었어욬ㅋㅋ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까지
야무지게 먹고 계산하러 가니

이 가성비 좋은
가맥집에서 12만 원어치를
먹었더랍니닼ㅋㅋㅋ
하하하하!!

그만큼 맛있었다는
증거겠죠???

근처 가시면 한번 가서
청양고추의 매콤함과 정겨움을
느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선화 슈퍼가맥

위치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