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봉 맛집] 찐 옛날 탕수육을 만날 수 있는 노포 중식 맛집 '왕서방'

맛집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3. 5. 3. 14:4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입 토끼입니다 🐰

 

제가 중식을 워낙 좋아해서

여기저기 중식 맛집

찾는 걸 좋아하는데

집 근처에 찐 옛날 스타일의

탕수육을 파는 곳을 찾아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왕서방'입니다

 


왕서방 기본정보

 

 

🍜 주소 🍜

서울시 중랑구 동일로 126나길 13

 

🍜 전화번호 🍜

02-435-2440

 

🍜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경의중앙, 경춘선 라인

상봉역 7번 출구 근처에 있는

'왕서방'

 

 

 

 

 

 

 

 

골목골목에 있어서

지도 보고 찾아갔어요 저도 ㅋㅋ

 

 

 

 

 

 

 

 

 

 

내부도 역시 정겨운 느낌이었고요

테이블이 많진 않아요

검정 테이프로 메뉴 가린 것 마저 정겨워요

 

메뉴는 우동, 울면, 짜장, 짬뽕, 밥류, 요리류 등

다양하게 있어요

 

 

 

 

 

 

 

 

 

먼저 탕수육이 나왔어요

탕수육의 어마무시한 양과

군만두까지 푸짐하게 나와요

 

소스도 지인짜

어릴 적 먹었던 딱 그런 소스!

 

달짝 찌근하면서도

끈적한 느낌의 소스여서

어릴 때 생각이 많이 나더라고요

 

탕수육 튀김옷이 두꺼운 게 아니라

고기가 커요 ㅋㅋㅋㅋ

여기 진짜 혜자스럽

 

 

 

 

 

 

 

 

 

뒤이어 고추덮밥도 나왔어요

돼지고기와 고추, 피망, 양파를 넣고

볶아낸 덮밥이에요

 

약간 달달매콤 하고

계란 프라이를 튀겨낸 듯 구워내서

바삭하니 맛있어요

 

 

 

 

 

 

 

 

 

 

 

덮밥과 탕수육만 시켰을 뿐인데

계란국 와 짜장소스도 같이 내어주셨어요

 

할머니가 명절 때가면

맛있는 거 무한으로 내주시는 

그런 느낌?ㅋㅋㅋㅋ

되게 정겹고 좋았어요

 

 

 

 

 

 

 

 

 

짬뽕도 추가로 시켜보았어요

오징어 큰 거 들어간 거 보이시나요?

진짜 아낌없이 주는 나무 급이세요

 

 

 

 

 

 

 

여기 짬뽕은 야채가 많이 들어가서

채수로 인한 깔끔한 국물이에요

 

깔끔하게 맛있다는 표현이

가장 적합한 것 같아요

면도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옛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었던 중식맛집

'왕서방'

 

주인 할머님이

이것저것 내어주시려는 모습이

외할머니가 생각나는 곳이에요

 

특히 탕수육 튀김옷과

고기 크기 완전 혜자고요

거기에 고추덮밥은 

꼭 필수로 시키셔야 합니다

 

짬뽕은 진득한 국물 좋아하는 분들에겐

조금 싱겁다고 느껴질 수 있을 것 같아요

 

상봉역 근처 중식 맛집 

찾으신다면 '왕서방'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