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산 맛집, 술집] 2차로 좋은 페퍼로니 감자전이 맛있는 '금복주류'

맛집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3. 4. 29. 18:1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입토끼입니다 🐰

 

다산에서 식사 후 

2차로 막걸리와 맛있는 전을

먹은 곳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금복주류' 입니다

 


 

금복주류 기본정보

 

 

🌟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중앙로 123번 길 

22-30 110호

 

🌟 전화번호 🌟

0507-1362-2352

 

🌟 영업시간 🌟 

월~금 17:00~06:00 (라스트오더 05:00)

토요일  13:00~06:00 (라스트오더 05:00)

일요일 13:00~02:00 (라스트오더 01:00)

 

 

- 단체석 보유

- 주차 가능

- 남/녀 화장실구분

 

 


 

다산 신도시

헤리움 그랑비스타 1-2차 뒤편에

위치하고 있는 금복주류

 

 

 

 

 

 

트렌디한 한옥 스타일

한식주점 느낌이 확 와닿네요

 

 

 

 

 

 

내부도 꽤 넓고

늦은 시간에도 사람이

북적북적해요

 

테이블이 너무 이쁘죠?

자개장 느낌도 나고

옛날 외할머니댁이 생각나는

그런 분위기예요

 

 

 

012345

 

 

 

 

다양한 요리류들부터, 전, 탕류,

보쌈, 막걸리, 하이볼 등

정말 즐길거리가 많아요

 

저는 이 맛집 찾아보다가

메뉴에서 페퍼로니 감자전만

바라보고 온 거라 ㅋㅋㅋ

일단 주문해 보았어요

 

 

 

 

 

 

 

 

 

 

기본찬으로 나오는 김치와

순두부찌개!

 

김치는 달달하니

전과 어울릴 것 같은 그런 김치구요

 

순두부찌개도 딱

술집에서 나오는 그런 느낌??

아무래도 술에는 간간한 국물이

좋다 보니 그렇게 만드신 것 같아요

 

 

 

 

 

 

 

 

그리고 주문한 

크림 생막걸리도 같이 나왔어요

 

막걸리에 크림이 들어간 건데

굉장히 부드럽고 달달해서

 

아주 끝도 없이 들어가서

결국 이날 만취 ㅋㅋㅋㅋ

 

 

 

 

 

 

 

 

 

색깔도 뽀얗고 달달하니 맛도 좋아서

여자분들이 굉장히 좋아할 것 같아요

 

그래도 조심하세요

저처럼 취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대망의 페퍼로니 감자전이 나왔어요

감자전 위에 페퍼로니와 모차렐라 치즈가

뿌려져서 나옵니다

 

사실 사진보다 페퍼로니가 

너무 작아서 다소 실망했지만

그래도 맛있어 보였어요

 

 

 

 

 

 

 

 

 

 

피자처럼 잘라서 먹어주면

치즈가 쭈욱 늘어나서 

넘나 맛나보여요

 

감자의 고소 바삭함과

페퍼로니의 짭조름함,

거기에 치즈까지 더해지니

완전 맛도리 조합

 

 

 

 

 

 

 

 

 

 

제주도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

우도 땅콩 막걸리!

 

땅콩향이 나서 아주 좋아요

TOP 10에 든다고 써져 있을 정도로

유명한 막걸리레에요

 

남은 감자전에 

막걸리 2개까지 비워내니

아주 만취하고 행복한 밤이었어요

 

 

 


 

 

늦은 시각에도 사람이 끊이지 않고 

만석일 정도로 유명한 곳이에요

밥 먹고 2차로 오기에  너무 좋았어요

 

전과 다양한 요리들이 많아서

어르신들도 많이 오더라고요

 

페퍼로니 감자전과

크림 생막걸리는 강추추추!

 

다산에서 맛있는 2차 술집

찾으신다면 '금복주류'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