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리 맛집] 분위기에 취하고 술에 취하는 와인바 '889'

맛집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3. 5. 2. 15:5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입 토끼입니다
 
구리에 저녁을 먹으러 갔다가
2차로 너무 분위기 좋고
다양한 술을 보유한 맛집을
찾아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구리 '889'입니다
 
 


구리 '889' 기본정보

 

 
🍷 주소 🍷
경기도 구리시 경춘로 276번 길 21
한양수자인리버시티 상가동 2층 204호
 
🍷 전화번호 🍷
0507-1356-3031
 
🍷 영업시간 🍷
 화~일 18:00~01:00
(라스트오더 00:0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주차 가능
- 남/녀 화장실 구분
 
 


 
 
구리 한양수자인리버시티
상가동에 위치하고 있는 889
 
이마트 24 근처에 입구문이 있고
2층으로 올라가면 있어요
 
 
 

 
 
 

 
입구도 굉장히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요
 
 
 
 

 
 
 
 
 
입구 들어가자마자 있는
거울 셀카존과 향초 등이
너무 이뻐요
 
 
 

 
 
 

 
 
인테리어가 완전 제스타일
위스키병에 꽃을 꽂아도 이쁘단 걸
이제야 알았네요
 
 
 
 
 

 
 
 
테이블과 바 자리
두 가지 모두 있어서
편한 곳에 앉아주면 됩니다
 
간접조명이 굉장히
예뻐서 검색까지 해보았어요ㅋㅋ
 
 
 
 

 
 
 
 
 
바 쪽에 앉으면 
술구경하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아요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더라고요
 
 
 
 

01

 
 
 
 
 
사장님이 혼자서 운영하시기 때문에
요리 주문 시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미리 알아두세요 :)
 
메뉴는 파스타, 스테이크, 에그인헬,
감바스, 피자, 치즈 등 
술과 어울리는 음식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저희는 파스타가 먹고 싶었는데
재료가 없다고 하셔서
에그인헬로 주문해 보았어요
 
 
 

 
 
 
 
먼저 주문한 위스키가 나왔어요
셋이서 히비키, 스캘리 웩, 빅피트
이렇게 주문했어요
 
 
 

 
 
 
 
전 빅피트 픽!
제가 피트 위스키를 워낙 좋아해서
이게 정말 맛이 궁금하긴 한데
사기에는 도박인 느낌이라 ㅋㅋ
한번 먹어보았는데
 
코를 찌르는 피트향과
강렬한 도수에 깜짝 놀랐어요
 
 
 
 
 

 
 
 
 
 
치아바타와 함께
나온 에그인헬!
 
계란과 매콤한 토마토소스
야채, 햄 등이 풍성하게 들어가 있어요
 
 
 
 
 

 
 
 
 
 
치즈를 아끼지 않고 넣어주셔서
치즈가 쭉쭉 늘어나요 
치즈러버인 저는 아주 행복
 
 
 
 
 

 
 
 
 
 
 
노른자 톡 터트려서 함께 먹어주면
매운맛이 중화돼서 
 
매운 거 잘못 드시는 분들은
이렇게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빵 위에 치즈와 노른자
내용물 등을 같이 올려서
먹어주면 꾸울맛 ㅠㅠ
 
치아바타를 너무 좋아하는 저로선
완벽한 조합이었어요
 
 
 
 
 

 
 
 
 
화이트 와인 중에
잔으로 파는 게 하나 있어서
시켜서 먹어보았어요
 
짐짐 샤도네이인데요
레몬, 바닐라, 버터 향이 나고
그렇게 달지 않아서 더욱 좋았어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술맛도 좋고 기분도 좋은 밤이었어요
 
 


 
서울 근교로 밥 먹으러 갔다가
이렇게 분위기 좋은 곳에서
다양한 술을 즐길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음식 맛도 훌륭했고
사진도 너무 잘 나와서 
행복했어요
 
구리로 식사하러 가셨다가
분위기 좋은 술집 찾으신다면
'889'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