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봉, 면목 맛집] 삼겹살과 우렁쌈장 맛나게 즐길수 있는 맛집 '손가네 쌈밥 갈비'

맛집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3. 2. 27. 15:1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입 토끼입니다

 

요즘 새로 생긴 맛집들도

깔끔하고 좋지만

 

오래된 동네 노포맛집이

가끔 먹고 싶을 때 있거든요

 

오늘은 삼겹살과 우렁쌈장이

맛있는 '손가네 쌈밥 갈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손가네 쌈밥,갈비

 

 

주소

서울시 중랑구 겸재로 157-1

 

전화번호

02-434-4970

 

이용시간

시간 안내 없음

 

 


 

 

 

 

 

면목역 사거리에서

IBK 기업은행 방향으로 걷다 보면

보이는 손가네 쌈밥, 갈비!

 

 

 

 

 

 

 

 

 

 

 

딱 봐도 느껴지는

오래된 맛집 느낌입니다

 

 

 

 

 

 

 

 

 

 

 

테이블이 있긴 하지만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해요

이건 좀 불편하더라고요 ㅜㅜ

 

내부에 테이블이 꽤 있고

좌식 테이블도 있었어요

 

저는 테이블로 착석!

 

 

 

 

 

 

 

 

 

 

 

 

메뉴판입니다

차림표가 너무 길어서 다 못 담아요 ㅠㅠ

 

백반부터 쌈밥, 탕류, 고기, 닭볶음탕 등

없는 게 없네요 ㅋㅋㅋ

 

 

 

 

 

 

 

 

 

 

 

 

 

삼겹살 2인분 주문했는데

엄청나게 나오는 반찬들!

 

김치, 양념게장, 콩나물,

파김치, 시금치무침 등

푸짐한 한상이 차려졌어요

 

반찬만으로도

소주 1병은 거뜬해욬ㅋㅋ

 

 

 

 

 

 

 

 

 

 

 

 

 

 

쌈 종류도 엄청나요

당귀, 깻잎, 알배추, 상추 등!

 

쌈밥을 하시다 보니

다양하게 취급하는 것 같아요

 

 

 

 

 

 

 

 

 

 

 

삼겹살도 생고기인지

쫄깃하고 찰져 보입니다

 

투박하게 썰어 나온 느낌이

노포의 매력을 더해주네요

 

 

 

 

 

 

 

 

 

 

 

 

 

그리고 이 맛집을 선택한

이유 중 하나!

우렁 쌈장입니다

 

우렁이 가득 들어간 

쌈장이 뚝배기에 한가득 나와요

 

우렁살도 통통해서

씹는 식감이 좋습니다

 

 

 

 

 

 

 

 

 

 

 

 

 

못 참겠으니 어서

삼겹살 올려서 구워줍시다!

 

김치, 마늘등도 같이

올려서 구워주면 꿀맛탱!

 

약간 기울어진 돌판이라

고깃기름이 흐르는 쪽에

김치 구워주면 2배로 맛있지요~

 

 

 

 

 

 

 

 

 

 

당귀는 향이 있다 보니

살짝만 떼서 

알배기에 고기와 함께

우렁쌈장 올려서 먹어주면

입에서 난리난리!!

 

쌈 많다고 놀랐었는데

야무지게 다 싸 먹고 나왔어요

 

 

 

 

 


 

 

 

삼겹살을 먹으러 간 건데

건강한 한 끼를

하고 온 느낌이었어요

 

다양한 쌈채소와, 

통통한 우렁살 그리고

품질 좋은 삼겹살,

반찬 한상차림까지

모든 게 다 맘에 들었어요

 

동네 주민들은

이미 알고 계시는

맛집인 것 같더라고요

 

건강한 채소와 우렁쌈장,

그리고 삼겹살 즐기고 싶다면

'손가네 쌈밥 갈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