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도 쏠비치 근처 맛집 '꽃피는 전복식당 2' 메뉴,후기

맛집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2. 9. 20. 12:31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진도 쏠비치 여행 둘째날

점심에 가본
"꽃피는 전복식당2"를
소개해보려합니다

쏠비치에서 차타고
조금만 나가면 있는
하얗고 하와이 분위기 나는
식당이 있는데
아마 바로 눈에 띌거에요


꽃피는 전복식당2 외관




꽃피는 전복식당
바로 옆에는 BBQ 캐빈제이도
같이 운영중이신데
아마 BBQ는 저녁에 하시는듯 합니다

픽업&드랍서비스,
대리운전 서비스까지
해주신다고 하니

차가 없어도 편하게 먹을수있고
차있어도 맘편히 술한잔 할 수 있어요

야외가 더욱 더 사진찍기도 이쁘고
보기에도 이뻤으나
더운거 싫어하는 엄마와 나때문에
실내에서 먹기로 결정,, 미안
(저날 햇빛이 너무 강렬쓰,,,)






꽃피는 전복식당2 메뉴판

꽃피는 전복식당2 네이버 업체사진에서 가져온 사진



디자인을 직업으로 하고 있는 저로써는
메뉴판 색감 배합이
굉장히 맘에 들었어요 ㅋㅋㅋ

다시 본론으로 가서
식당 메뉴에는 회도 있고
점심특선도 있고 해서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았습니다

우리 가족은 오후에 수영을 해야해서
나름(?) 간단하게 (?)
점심특선으로 전복솥밥 4인으로 시켰어요



바깥 풍경




밥을 시키고 기다리는동안
찍어본 식당내부에서 본 외부 풍경

진도는 아직까지 너무 깨끗하고
순수한 시골느낌이라
제 눈이 다 힐링되는 느낌이에요
식당에서 창밖만 봐도 이쁘다를 연발

새하얀 식당에 하얀 커튼
하얀 대리석 테이블까지
완벽하게 깔끔 그 잡채!

코로나 이후로 더욱더
위생이 신경쓰이는 요즘인데
깔끔해서 마음이 놓였습니다

식당 주방 앞쪽에
수많은 미니 솥들이
조리되는걸 보고있자니
배가 더욱 고파졌어요



반찬




먼저 반찬류들이 나오는데
딱봐도 정갈해보이죠?

양파절임, 고등어구이,
메추리알조림, 백김치 등
완전한 건강식들이 나오는데
부모님 취.향.저.격!!

고등어 구이에 살짝 레몬을 뿌려서
먹어주면 비린내를 잡아줘서 좋아요

그리고 나의 최애 반찬 메추리알 조림 ㅠㅠ
엄빠뿐만 아니라
저와 남동생까지 사로잡은 곳입니다




전복 미역국




전복 미역국도 나오는데
아마 전복솥밥에 들어가는 전복살들과
분리한 내장들을 넣고
끓인 미역국인듯 합니다

전복내장이 들어가서인지
국물이 진해서 좋았어요





전복 솥밥 후기

전복 솥밥



대망의 전복 솥밥!!!
톳 전복 솥밥이라고 해야할것같아요
톳 지분이 상당해욬ㅋㅋ

쪽파도 들어가면 색감도 좋을것같다는
저의 개인적인 겨으은해,,ㅋㅋㅋ

그리고
전복살이 더 많았다면 좋았을 것 같지만
그래도 밥이 향긋하고 맘에 들었어요

취향껏 넣어먹을수 있는
간장과 갈치속젓도 있는데
와,,갈치속젓,,진짜 완전 맛있어!!

나가는 길에 구매할 수 있나
물어보자며 엄빠 난리난리

밥 퍼내고 난 곳에 뜨거운 물을 부어
숭늉 만들어 놓기!

밥다먹고 숭늉으로 마무리하면
깔끔&고소하니 좋더라구요

계산하면서 사장님께 갈치속젓을
구매할 수 있는지 여쭤보았는데
판매는 안하신답니다 ㅠㅠㅠㅠㅠ
엄빠랑 나랑 좌절ㅠㅠㅠㅠ

대신 맛있게 드셔주셔서 감사하다며
바로 식당과 BBQ 사이에 있는
카페 아메리카노 쿠폰을 주셨습니다
사장님 마음 따숩,,,

후식 겸해서 바로 카페로 고고!
쿠폰을 들고왔는데 어쩌죠라며
아빠가 말씀하시자 괜찮다며
웃어주시는 카페 사장님
쏘~ 스윗






그냥 막찍어도 이쁜 곳,,
카페안에도 깔끔하게 잘되어있어요

아메리카노 쿠폰이니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주우문!







종이빨대 인데
빨대들이 너무귀여워서
안찍을수가 없었어요



아주 기분좋게 식사한 곳
"꽃피는 전복식당 2"

진도 쏠비치 근처 가신다면
한번쯤은 가보기 좋은 식당! 추천합니다!






꽃피는 전복식당2 위치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