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화문 맛집] D타워 '모던 샤브 하우스' 무한리필 방문 후기

맛집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2. 9. 23. 17:54

본문

728x90
반응형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니
국물이 생각 자주 나는 요즘!!


요즘 날씨에 아주 딱 맞은
샤브샤브 무한리필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바로~
광화문 D타워 맛집
"모던 샤브 하우스" 입니다


광화문 '모던 샤브하우스' 메뉴판

네이버 업체사진 에서 가져온 메뉴


저희는 이날
시그니쳐 성인 2인으로 먹어보았어요

가격대는 우리가 아는
샤브 전문점들보다는 좀 있지만

분위기, 서비스, 구성들을 살펴보면
전혀 아깝지 않은 가격입니다


광화문 '모던 샤브하우스' 셀프바



셀프바에는 샤브샤브와 스키야끼에
추가로 넣어먹을 수 있는
채소, 반찬, 음료 디스펜서가 있습니다

육수도 8가지 중에 선택이 가능해요
맨 처음엔 가장 무난한
감칠맛 나는 버섯육수로 시작해보았습니다


광화문 '모던 샤브하우스' 시티뷰 좌석

& 버섯 육수 샤브샤브



고기와 육수가 먼저 서빙되는데
육수 그릇 좀 보세요 아주 고급지다고
자태 뿜뿜 중입니다

미국산 돼지고기 삼겹살, 목심
소고기는 목심, 부챗살이 준비됩니다

한판에 200g 정도 되는 고기가
담겨서 나옵니다

고기는 원하는 부위로
계속 리필 가능하답니다



소스는 폰즈와 참깨 두 가지가
준비되어 나옵니다

소스 병도 이렇게 넉넉하게 주시니
얼마나 좋아요 ㅠㅠ

야채도 정갈하게 여러 가지
담겨 나오니 나까지 정갈해지는 기분

이렇게 시티뷰를 보면서
샤브를 먹으니 기분이 또 색다르더라고요





야채 먼저 넣어서 야채 육수 난 다음에
고기를 샤부샤부 해서
소스에 찍어 먹어주면 크으!!

야채랑 고기가 부족함이 없으니
마음 놓고 먹었던 것 같아요










중간에 맥주를 안 먹어줄 수 없죠
결국 저는 또 술을 시키고 말았답니다




광화문 '모던 샤브하우스' 트러플 리조또



버섯육수의 식사로
트러플 리조또가 워낙 유명하길래
시켜보았어요

준비되어온 생쌀과 트러플, 노른자, 치즈 등
요리 전인데도 군침 도는 것,,

어서어서,,, 만들어주세요!
이건 서버님이 직접 만들어주십니다



내가 찍지 못해서
같이 간 사람한테 받았는데
흐릿흐릿,,,




트러플 리조또 완성샷!
햐,, 직원분들 리조또 맛있게 만들기
교육을 받으시는 건가 ㅠㅠ

비주얼 미쳤고요

한입 떠먹으면 트러플 향과
크림 향이 진하게 나서
숟가락질을 멈출 수가 없었어요



광화문 '모던 샤브하우스'
된장 매콤육수




버섯 육수로만 먹었더니
매콤한 육수가 당기는 것은 진리?

한국인의 영원한 친구 된장!
매콤한 된장 육수로 육수를 체인지했어요

육수 변경은 1만 원
추가금액이 있답니다

벌써 빨간 색깔이 고 자극이 오죠??
이때부턴 뭔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기분이었달까요

열심히 고기랑 야채 넣어서
샤부샤부~해서 먹다가

된장 라면이 식사로 가능하길래
면순이는 못 참고 시켰답니다






얇은 생면에 쪽파까지 얹어주니
근사한 된장라면이 탄생했어요
햐,, 행복

이제 정말 정말 끄읕!
하니까

아이스크림 후식까지 나와요
배 터져 버려


광화문 '모던 샤브하우스' 후식



딸기 함유량이 무려 67%로나 되는
딸기 팝 아이스크림이
마지막을 장식했습니다

상큼하니 마무리로 정말
알맞았어요



가격대가 좀 있지만
분위기도 좋고 고기질도 좋으며
여러 육수를 맛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육수마다 식사요리가 다른 점도
맘에 들었구요

한 번쯤 기분 내고 싶으실 때
사랑하는 사람, 가족들 등등과
함께 가보셔도 좋습니다


광화문 '모던 샤브하우스' 위치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