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쿠오카 맛집] 모츠나베가 맛있는 이자카야 맛집 '카미카제 神風'

여행/해외여행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4. 5. 28. 01: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입토끼입니다 🐰
 
와규를 먹고 뭔가 아쉬워서2차로 가본
이자카야 '카미카제'소개해드리겠습니다
 


카미카제 기본정보

 

 
 
 
🍜 주  소 🍜
3 Chome-25-28 Haruyoshi, Chuo Ward,
Fukuoka, 810-0003 일본
 
🍜 전화번호 🍜
+81927918817
 
🍜 영업시간 🍜
월~일 18:00~00:00
*화요일 휴무
 
 


 
 
와규 먹고 나와서 2차로 어디 갈까 하다가
첫 번째 집은 자리가 꽉 차서 못 가고
두 번째로 들어간 이자카야 에요
 
 

 
 
 
 
1층은 홀 형식으로 되어있고
2층은 룸으로 되어있는데
저희는 룸으로 안내받았어요
 
 
 

 
 
 
 
정갈하게 세팅되어 있고
블랙무드라서 세련미가 철철 넘쳐요
 
그리고 메뉴판은 태블릿으로 주는데
영어 번역본도 없고 일본어로만 되어있어서
파파고 열심히 돌려봐야 해요 ㅋㅋ
 
 
 

 
 
 
 
기본안주로 나온 양배추와
슈퍼드라이 아사히 병맥주로
스타트해보았어요
 
 
 

 
 
 
 
그리고 먹어보고 싶었던
닭껍질 꼬치구이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더 시킬까 하다가 배가 불러서 포기
 
 
 

 
 
 
 
그리고 나온 모츠나베!!
모츠나베 전문점을 가기엔
배가 너무 불러서 여기서 시켜보았어요
 
 

 
 
 
 
내장류가 굉장히 신선한 게
한눈에도 보여서 첫인상부터 굳 bb
국물도 깔끔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면과 두부 추가도 가능해서 해보았어요
모츠나베 먹는데 면을 안 시킬 순 없죠
 
 
 
 

 
 
 
 
야무지게 넣고 끓여주니 역시 맛있쥬?
라멘면이라 더욱 좋았어요
 
여기는 직원분들이 다 외국분들이라
서로 소통하는데 약간 어려움이 있는 거 빼곤
룸도 있고 프라이빗하게 놀기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