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쿠오카 맛집] 100엔의 행복 갓성비 초밥 맛집 '하카타 토요이치'

여행/해외여행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4. 5. 27. 09:3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입토끼입니다 🐰

 

후쿠오카에서 현지인뿐만 아니라

관광객에게도 인기 많은 갓성비 초밥맛집

'하카타 토요이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하카타 토요이치 기본정보

 

 

🍣 주   소 🍣

13-6 Chikkohonmachi, Hakata Ward, Fukuoka, 812-0021 일본

 

🍣 전화번호 🍣

+81922622425

 

🍣 영업시간 🍣

월, 화, 목 11:00~20:00

금요일 11:00~21:00

토요일 10:30~21:00

일요일 11:00~17:00

수요일 정기휴무

 

 

 


 

 

 

 

 

 

 

하카타 토요이치는
포트타워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사진 찍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앞에 부두도 있어서 바다향이

물씬 나는 곳이에요

 

 

 

 

 

안에는 사람이 엄청났어요,,ㅎㅎ

현지인 분들도 가족외식으로 많이 온 거 같더라고요

 

가게에서 먹는 경우에는 웨이팅을 해야 해서

저희는 포장해서 나가서 먹기로 했어요

 

 

 

 

 

 

포장용기와 집게를 챙겨서 먹고 싶은 것을

담아서 계산대에 가서 계산하면 되는 시스템이에요

가격이 110엔인 게 정말,,, 댕 혜자

 

장어, 참치, 연어 등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다 일본어로 쓰여있어서

아는 모양을 고르게 되더라고요 ㅋㅋ

 

다 고르고 카운터에서 계산 후

계산대 옆에 젓가락, 고추냉이 

무료로 챙겨가면 됩니다

 

 

 

 

 

 

 

저희는 바로 옆 마트에서

가라아게와 돈카츠덮밥도 샀어요

 

 

 

 

 

 

저기 보이는 계단으로 올라가면

2층에 테라스 테이블이 있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나름 푸짐하죠??

막 엄청나게 퀄리티가 높은 초밥은 아니지만

110엔이라는 큰 메리트가 있는 것 같아요

 

 

 

 

 

 

 

 

 

아귀간 군함, 지라시군함, 참치초밥,

새우초밥, 연어초밥 등 비주얼 폭발!

(전,, 낫또군함은 힘들었어요,,)

 

생각보다 회가 신선하고

밥양도 적당해서 딱 좋았어요

저는 지라시군함 댕추천드려요

 

 

 

 

 

 

 

 

 

그리고 옆 마트에서 파는 돈카츠덮밥

마트 안에 전자레인지가 있어서 

거기서 돌려서 와서 먹었더니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바삭한 가라아게까지 배부르게 먹고

서울 따릉이 자전거처럼

일본 자전거 대여서비스인 차리차리 어플로

자전거 빌린 후에 모모치해변까지 다녀왔어요

 

어디 이동할 때 거리 애매할 땐

자전거 한번 대여해 보시는 것 추천드려요

정말 재밌고 색다른 경험이었어요

 

 

 

 

 

 

 

너무나 한가로운 분위기의 모모치해변

유럽에 온듯한 분위기까지 나더라고요

눈힐링하러 여기도 가보시는 것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