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쿠오카 맛집] 늦게까지 하는 힙한 현지 이자카야 '上人橋酒場 とと'

여행/해외여행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4. 5. 27. 08:3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입토끼입니다 🐰

 

후쿠오카에서 늦게까지 

운영하는 현지인 맛집을

찾아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上人橋酒場 とと 기본정보

 

 

 

🍻 주   소 🍻

2 Chome-4-36 Imaizumi, Chuo Ward, Fukuoka, 810-0021 일본

 

🍻 전화번호 🍻

+81927226888

 

🍻 영업시간 🍻

17:00~02:00

 

 


 

 

 

일본 여행을 다니다보면

생각보다 늦게까지 하는 술집들이

많이 없어서 약간 불만? 아닌 불만이었는데

새벽 2시까지 하는 술집을 찾았답니다

 

 

 

 

 

 

 

 

 

 

덴푸라 나가오카를 먹고 나와서

2차 어디 갈까 하다가 찾은 현지인 맛집

사실 가게이름도 모르고 들어갔어요 ㅋㅋ

 

 

 

 

 

 

 

매장 안에는 회식하는 분들도 있고

데이트하는 분들도 있고 했는데

한국인은 저희뿐이었어요

 

그리고 뒤쪽에서 매장 안에서 

흡연도 하시더라고요

여성분이었는데 간지 철철

 

 

 

 

 

 

 

한글 하나 없는 메뉴판,,,ㅎㅎ

열심히 파파고 돌려가면서 봤어요

 

 

 

 

 

 

 

그리고 기본으로 나온 해초국수?

같은 게 상큼하니 입맛을 돋워주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굴찜이 나왔어요

타이머를 누르고 시크하게 사라진 직원분

 

 

 

 

 

 

 

 

그동안 시원한 생맥주 먼저 드링킹!!

일본 가면 생맥주를 원 없이 먹는 것 같아요

저는 소주파라 조금 아쉽긴 하지만,,ㅎㅎ

 

 

 

 

 

 

 

 

 

타이머가 울리고 직원분이 오셔서

뚜껑 오픈식을 해주셨어요

 

 

 

 

 

 

 

 

굴찜 10개에 3만 원 정도 하는

요리라 괜찮은 것 같아요

 

 

 

 

 

 

 

다소 많이 쪼그라든 느낌이 들지만ㅋㅋ

소스에 찍어먹으니 고소~하게 맛있었어요

 

 

 

 

 

 

 

 

그리고 안 먹을 수 없는 가라아게!!

바삭함 장난 아니에요 ㄷㄷ

 

가라아게와 야채, 마요소스까지 

곁들여서 함께 먹어주니 안주로 딱임

 

 

 

 

 

 

 

맛있게 먹고 다시 숙소로 가는 길에

다리 위에서 예쁜 야경 한번 찍어봤어요

 

 

 

 

 

 

 

결국 숙소 들어오기 전 편의점 들러서

또,,, 술,,,ㅋㅋㅋㅋ 응 나 또 술,,,

역시 여행은 식도락이죠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