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쿠오카 맛집] 웨이팅해서라도 먹어야하는 규카츠 맛집 '모토무라 규카츠'

여행/해외여행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4. 5. 27. 22:3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입토끼입니다 🐰

 

후쿠오카 여행 때 웨이팅해서 먹은

맛있는 규카츠 맛집

'모토무라 규카츠'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모토무라 규카츠 기본정보

 

 

 

 

🍛 주   소 🍛

1 Chome-14-5 Daimyo, Chuo Ward, Fukuoka, 810-0041 일본

 

🍛 전 화 번 호 🍛

+81927163420

 

🍛 영 업 시 간 🍛

월~일 11:00~22:00

 

 


 

 

이와타야 백화점 근처에 있는

모토무라 규카츠!!

 

 

 

 

 

 

저희도 나름 이른시간에 갔는데

웨이팅을 이미 하고있더라구요 ㅠㅠ

 30분-40분정도 기다리고 입장했어요

 

 

 

 

 

 

 

테이블석도 있고 바 좌석도 있는데

순서대로 입장하다보니

저희는 바 자리에 착석했어요

 

앞쪽엔 물, 소금, 소스, 젓가락,

작은 미니 화로가 구비되어 있어요

 

 

 

 

 

 

 

 

 

규카츠 그람수별로 고를 수가 있는데

저는 130g짜리로 골라보았어요

꽤나 양이 많아서 다행,,ㅎㅎ

 

 

 

 

 

 

 

역시 빠질 수 없는 생맥주

생맥주 진짜 많이 먹었네요 이번여행 때

 

그리고 규카츠와 즐길 다양한 소스,

명란젓, 장국, 디저트 같은 인절미 떡?

구성이 너무 좋았어요

 

 

 

 

 

 

굽기 전인데도 이렇게

핑크핑크하니 예쁜 빛깔을 띄다니

어서 널 맛있게 구워줄게

 

 

 

 

 

 

 

 

 

 

미니 화로 위에 먹을 만큼 구워서

따뜻하게 먹으니 좋더라고요

 

 

 

 

 

 

 

 

저는 명란젓을 너무 좋아해서

명란젓과 고추냉이 조합으로 

올려먹는 게 제일 맛있었어요

여러분들만의 맛도리 조합을 찾아내길,,ㅎㅎ

 

 

 

 

 

 

 

그리고 숙소 돌아가는 길에 발견한 

타코야끼 푸드트럭!!

이건 참을 수가 없어서 바로 포장!!

 

 

 

 

 

 

또 하루 마무리는 편의점행,,ㅎㅎ

다양한 안주류와 포장해 온 타코야끼,

산토리 하이볼캔맥까지 야무지게 먹고 꿀잠 잤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