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이동 맛집] 족발 기가 막히게 잘하는 맛집 '뽕족 잠실방이점'

맛집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3. 11. 14. 22:2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입토끼입니다🐰

 

오늘은 선릉에서 이미 유명한

뽕나무쟁이가 방이동에도 생겼어요

그래서 발 빠르게 가보았답니다

 


뽕족 잠실방이점 기본정보

 

 

 

🐷 주  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2길 21-10

 

🐷 전화번호 🐷

02-423-9279

 

🐷 영업시간 🐷

월~금 18:00~22:30

토요일 17:00~22:30

(라스트오더 21:30)

*일요일 정기휴무

 

- 단체석 보유

- 포장&배달 가능

- 예약 가능

- 남/녀 화장실 구분

 

 

 


 

 

방이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뽕족

골목 안쪽에 있어서 잘 찾아가야 해요

 

 

 

 

 

 

 

 

저희는 회식으로 가서 예약하고 

방문해 보았어요

 

 

 

 

 

 

 

 

매장에서는 패드로 주문할 수 있었어요

메뉴판 사진도 가져와보았어요

메인으로는 모둠족발, 뽕족발, 양념족발

사이드로는 막국수, 참치김치찌개, 계란찜, 누룽지

 

메뉴를 복잡하게 두지 않았어요

족발에만 집중한 느낌이네요

 

 

 

 

 

 

 

기본으로 나온 콩나물국

뜨겁지는 않아서 좀 아쉬웠어요

 

 

 

 

 

 

 

 

그리고 기본으로 나오는

무생채, 부추, 김치!

 

여기 김치,, 정말 맛있더라고요

다들 감탄하면서 김치 왕창 먹었어요

 

 

 

 

 

 

 

 

 

그리고 족발 싸 먹기에 좋은

싱싱한 상추까지!!

 

 

 

 

 

 

 

 

그리고 나온 모둠 족발 중 사이즈!!

일반 족발과 양념족발인데

둘 다 야들야들하고 비계 부분이 특히 예술이에요

 

양념족발은 적당히 매콤해서

두 개 번갈아가면서 먹기 딱 좋아요

 

 

 

 

 

 

 

 

 

계란찜도 포슬포슬하고 뜨끈하니 맛있어요

매콤한 양념 먹다가 입이 매울 때 먹기 좋아요

 

 

 

 

 

 

 

 

 

막국수도 야채가 듬뿍 들어있고

새콤달콤한 양념에 면도 잘 삶아져서

족발과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

 

회식으로 같이 간

직원분들도 너무 맛있다고 난리였답니다

 

 

 


 

 

 

족발에 완벽히 집중한 느낌이라

더욱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먹는 내내 배달, 포장이

끊임없이 이어지는 게

역시 맛집은 맛집이구나 싶었어요

 

회식, 모임으로 많이들 오셔서

먹는 것도 역시나 bb

 

족발맛집을 찾으신다면 

바로 '뽕족 잠실방이점'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