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초역 맛집] 배민 1위에 빛나는 '호미스피자' 신메뉴 블랙맘바 피자 후기

맛집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3. 11. 18. 18:3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입토끼입니다

 

오늘은 피자가 맛있는 

'호미스피자'에서 신메뉴가 나와서

후딱 다녀와보았습니다

 


호미스피자 서초점 기본정보

 

 

 

 

 

🍕 주   소 🍕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20길 7-13 

 

🍕 전화번호 🍕

0507-1444-0044

 

🍕 영업시간 🍕

매일 11:00~23:00

(라스트오더 22:45)

 

 


 

 

서초 2번이나 3번 출구로 나와서 

서초 3동 주민센터 쪽으로 내려와야

보이는 호미스피자 서초점

 

 

 

 

 

 

 

 

거의 포장과 배달 위주라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은

야외와 내부 1개씩만 있으니

매장 식사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전화를 미리 하던지 해야 할 것 같아요

 

 

 

 

 

 

 

 

메뉴판입니다 

피자 사이즈도 다양하고 

가격도 정말 착하네요bb

 

 

 

 

 

 

 

 

신메뉴 블랙맘바 포테이토 등장!!

통베이컨에 사워크림, 건조올리브, 방울토마토 등이

올라간 포테이토 피자!!

 

 

 

 

 

 

 

 

 

쪽파도 위에 뿌려져 있어서

풍미도 좋고 식감까지 좋아요

 

새콤하면서도 고소하고 

감칠맛이 좋은 피자라서 중독성갑!!

 

 

 

 

 

 

 

 

사워크림 흐르는 비주얼도 

한번 사진에 담아봤어요

 

건조 올리브가 마치

돼지바 가루 같아서 더욱 신기한 비주얼

 

 

 

 

 

 

 

 

베이컨 체다 토마토파스타도 

주문해 보았어요

피자만 사키에는 너무 아쉽거든요

오븐 파스타라서 비주얼이 미쳤어요

 

 

 

 

 

 

 

 

 

 

치즈를 아낌없이 넣어주신 게 느껴질 정도로

쭈욱 늘어나는 게 보이니 행복

 

 

 

 

 

 

 

 

 

 

면도 약간 두꺼운 편이라 씹는 느낌도 좋았고

체다치즈가 들어가서

고소한 파스타 소스까지 갓벽해요

 

 

 

 

 

 

 

 

 

 

 

파스타 소스가 워낙 맛있어서

피자 푹 담가서 소스 찍어서도 먹어보았어요

역시나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

 

 

 

 

 

 

 

 

피자 위에도 올려서 먹고 ㅋㅋㅋ

결국 둘 다 너무 맛있어서 이렇게 먹게 되었네요

피자 한판을 술쟁이가 술도 없이 클리어!

 


 

 

피자와 파스타 모두 

가성비도 좋고 맛까지 좋아서

왜 배민 1위인지 납득하게 되었어요

 

특히 신메뉴 블랙맘바는

어디에서도 맛보지 못한 맛과

보지못한 비주얼까지

호기심을 자극하기에도 딱!!

 

궁금하시다면

호미스피자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