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대 맛집] 찐 미국식 소스맛 보일링 쉬림프 맛집 '오늘은 슈림프'

맛집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3. 10. 23. 23:0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입토끼입니다 🐰

 

건대에서 이색 메뉴를 판매하는

신상 맛집을 발견해서 소개하려 합니다

바로 '오늘은 슈림프'입니다

 

 


오늘은 슈림프 기본정보

 

🍤 주  소 🍤

서울 광진구 뚝섬로 23길 59 1층

 

🍤 전화번호 🍤

070-4322-5100

 

🍤 영업시간 🍤

화~일 11:30~24:00

(*매주 월요일 휴무)

 

- 주차 가능

- 포장 가능

 


 

건대 골목골목으로 

들어가서 찾은 보물 같은 맛집

 

 

 

 

귀여운 외관을 자랑하는

오늘은 슈림프

 

 

 

 

 

 

외관이 그리 넓은 건 아니지만

쾌적하고 테이블 간격도 좋아요

 

 

 

 

012345

 

 

메뉴판입니다

보일링 슈림프와, 추가메뉴,

파스타류, 밥류, 사이드류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버드와이저와 함께 세트메뉴도 있더라고요

하지만 저희는 소주파이기에 새로로,,ㅎㅎ

 

 

 

 

 

 

 

보일링 슈림프 나오기 전에 나온 오늘의 샐러드!!

신선함이 한눈에 봐도 보입니다

 

방울토마토랑, 옥수수콘, 치커리, 양배추 등

다양하게 들어가 있었고

새콤한 소스랑 넘나 잘 어울렸어요

 

 

 

 

 

 

 

 

 

뒤이어 나온 보일링 쉬림프!!

보일링 쉬림프란 루지애나 소울푸드로

중독성 강한 시즈닝과 각종 해산물, 감자,

옥수수, 소시지 등을 곁들여 먹는

미국식 해물찜이라고 생각하면 돼요

 

 

 

 

 

 

 

 

 

 

 

생소한 음식처럼 느껴질 수 있지만

맛은 생각보다 그렇게 생소하지 않아요

그렇다고 한국식 해물찜맛은 아니구욬ㅋㅋ

 

저희는 약간 매운맛으로 주문했더니 딱 좋더라고요

매운맛 조절도 가능하니 걱정 ㄴㄴ!!

 

 

 

 

 

 

 

 

 

 

통통한 새우가 끝도 없이 들어가 있었어요

캬 딱 봐도 살이 꽉 찬 게 보여요

 

 

 

 

 

 

 

 

새우를 살짝 드러내면 보이는 

대빵 큰 꽃게들!!

 

엄청나게 큰 게 2마리씩이나

들어있다니 완전 혜자예요

 

 

 

 

 

 

 

 

집게발 잡고 한컷 ㅋㅋㅋ

정말 크죠?? 살도 꽉 차였더라고요

 

 

 

 

 

 

 

 

가리비에 있는 살도 

오동통하니 맛있었어요

 

 

 

 

 

 

 

 

 

귀여운 옥수수도 탈곡기처럼

탈탈 털어먹으니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양념과 굉장히 잘 어울리더라고요

 

감자는 약간 으깨서

보일링소스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어집니다

 

 

 

 

 

 

 

 

역시 소스가 맛있으면 그냥 남기기 아쉽죠

파스타 면을 추가해 보았어요

1인분이 맞는 건가 싶을 정도의 양

 

 

 

 

 

 

 

남은 소스와 야무지게 비볐는데

특별한 파스타로 변신!!

 

캬 ㅠㅠ 이 소스를 어떻게 표현해드리고 싶은데

비슷하게 먹어본 경험이 없다 보니 어렵네요

그래도 정말 맛있다는 점

 

 

 


 

 

미국령이나 미국 쪽 여행해 보셨다면

맛보셨을 법한 보일링 크랩 혹은 쉬림프요리를

서울에서도 맛볼 수 있다니 행복

 

특히나 저희 동네 근처에는 

이 메뉴를 파는 곳이 없었는데

생겼다는 소식에 바로 달려갔답니다

 

정말 생소한 것 같으면서도

맛있는 미국식 해물찜을

파스타까지 비벼서 제대로 즐기다 보니

어느새 순삭 하게 되었어요

 

특별한 음식 경험을 하고 싶거나

보일링 크랩, 쉬림프를 다시 맛보고 싶다면

바로 '오늘은 슈림프'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