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리단길 맛집] 미국느낌의 수제버거 맛집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맛집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3. 8. 13. 15:1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입토끼입니다
 
이번에 올림픽공원 근처 방이동에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가 오픈했답니다
 
맛있어서 그런지
매장이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그래서 다녀와보았어요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기본정보

 

 

 
 

🍔  주  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496 1층
 
🍔 전 화 번 호 🍔
0507-1496-7180
 
🍔 영 업 시 간 🍔
월~일 11:30~22:00
(라스트오더 21:30)
 
- 주차 가능
- 발렛파킹
- 포장 가능
 


 
 
한성백제역으로 송파나루역 
방향으로 가는 큰길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쉬웠어요
 
 
 

 
 
 
 

벽돌건물에 심플한 간판까지
정말 맘에 드는 인테리어예요
 
 
 

 
 
 

 
입구앞쪽에 메뉴랑 대기표 쓰는 게 놓여있어요
확실히 점심시간에 가니 사람이 많아요 ㅠㅠ
 
안에서 직원분이 순서대로 이름 불러주고
이름이 불리면 들어가서 먹으면 된답니다
 
 
 
 

 
 
이렇게 주방이 다 보여서
믿고 먹을 수 있다눈🫶🏻✨
 
 

 
 
 
 
 

올림픽공원점은 내부가 그리 넓은 편은 아니라서
점심때마다 웨이팅이 있을 수 있어요
 
 
 
 

 
 
 
 
 
그리고 주방 옆에 캔음료부터 맥주까지
다양하게 비치되어 있어요
 
 
 
 

 
 
 
 
 
테이블에 앉아서 메뉴 보고 주문해 주면 됩니다
포크나이프 세트 먼저 주시는데
이렇게 줘놓고는 손으로 들고 먹어야 맛있다고 
설명해 주시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이블 옆쪽에는 이렇게 소스들과 휴지가
배치되어 있어요 
기호대로 소스를 뿌려먹을 수 있어서 굳👍🏻
 
 
 
 

 
 
 
 
저는 감튀를 안 좋아해서
브루클린 웍스 200g짜리 시켜보았어요
 
나오자마자 고소한 향과 치즈 녹은 비주얼에
이미 침이 줄줄~~
 
 
 
 

 
 
 
 
역시,,, 손으로 집고 먹어보려 했는데
너무 커서,,,
포기하고 포크랑 나이프를 사용했답니다
 
반으로 잘랐을 때 단면도 아름다워,,,💚
패티가 맛있으니 이건 뭐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게다가 신선한 야채들과 조합이 미쳤,,
 
 


 
 
가격대가 좀 있다 보니
자주 갈 수 있을 것 같진 않지만
수제버거를 좋아하신다면
가서 먹어도 후회하지 않을 퀄입니다
 
무엇보다 패티가 정말 맛있어요
패티가 버거의 맛을 좌지우지하니깐요
거기에 신선한 야채 & 친절함까지
완벽했던 점심 식사였어요
 
올림픽공원 근처 버거 맛집 찾으신다면
'브루클린 더버거 조인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