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논현 맛집] 페퍼로니피자와 토마토짬뽕탕까지 맛있는 '송씨해물점'

맛집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3. 7. 28. 14:3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입토끼입니다 🐰

 

오늘 소개할 곳은

원래 회로 유명한 맛집인데

친구가 다른 메뉴도 맛있다고 해서

가본 '송씨해물점' 입니다

 


 

송씨해물점 기본정보

 

 

 

🦐 주   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16길 37

 

🦐 전화번호 🦐

0507-1462-6781

 

🦐 영업시간 🦐

월~토 17:00~07:00

일요일 16:00~02:00

 

 


 

 

친구들과 밥 먹고 

2차로 가게 된 송씨해물점

 

 

 

 

 

 

외관부터 레트로 느낌이

뿜뿜 하는 게 벌써 맛집 스멜이 나요

 

 

 

 

 

 

 

내부 조명부터 벽지까지

정말 레트로 느낌이라  술 먹기 딱 좋은 분위기예요

 

 

 

 

 

 

 

 

 

김혜수 님의 젊을 적 아름다운 사진이

메뉴판이더라구욬ㅋㅋㅋ 신기방기

 

 

 

 

 

 

 

해산물부터 요리류까지

정말 맛있는 메뉴들이 많아서

뭘 먹어야 하나 고민됐어요

 

 

 

 

 

 

 

 

 

소주를 시키면 이렇게 얼음 가득한

바스켓 안에 소주를 넣어서 주십니다

 

여름에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어찌나 좋던지 ><

 

 

 

 

 

 

 

 

기본안주로 양배추도 주시고요

소스도 타바스코, 케첩 주시고

파마산 치즈도 주십니다

 

 

 

 

 

 

 

 

먼저 나온 토마토 짬뽕탕!!

약간 토마토 스튜 같은 느낌이 나요

 

홍합, 오징어, 새우등 해물이 풍성하게 들어간 국물에

치즈가 듬뿍 얹어져 있어서 이색적이에요

 

 

 

 

 

 

 

 

잘 섞어보면 안에 파스타면도 있어서

면순이들 행복해주겅

 

 

 

 

 

 

 

 

매콤한 토마토 스튜 느낌이라서 

해장되는 것 같았어요

매콤 토마토 파스타?? 느낌도 나고 ㅋㅋ

신기하면서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두 번째로 페퍼로니 피자도 나왔어요

얇은 도우 위에 페퍼로니와 치즈가 듬뿍 올라간

담백하면서도 맛있는 피자예요

 

 

 

 

 

 

 

치즈를 어찌나 아낌없이 넣으셨는지

쭉쭉 늘어나는 걸 보고 있으니

아주 행복하더라구욬ㅋㅋㅋ

 

피자와 매콤한 파스타가

조합이 너무나 좋았답니다

 

 


 

송씨 해물점이라 쓰여있다 보니

해물이 주 메뉴는 맞지만

다른 안주들까지 맛있어버리니 미쳐~

 

레트로한 분위기와

맛있는 안주들까지 같이 즐기다 보니

대화하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았어요

 

송씨 해물점에서 회 말고 다른 게 먹고 싶다면

제가 먹은 이 메뉴조합도 강력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