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논현 맛집] 21,800원에 7꼬치 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는 '야키토리 나루토'

맛집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3. 8. 10. 20:5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입토끼입니다

유튜버 정육왕이 극찬했던

꼬치 오마카세가 강남에도 있어서

한번 다녀와보았습니다

 

오늘 소개할 곳

'야키토리 나루토'입니다

 


 

야키토리 나루토 기본정보

 

 

 🐔  주  소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6길 38 1층

 

🐔 전 화 번 호 🐔

02-569-6835

 

🐔 영 업 시 간 🐔

월~일 16:00~23:00

(라스트오더 22:00)

 

- 100% 예약제 아님!

18:00 이후에는 100% 워크인 안내

 

 


 

 

신논현 6번 출구 근처에 골목골목

가다 보면 보이는 야키토리 나루토

 

 

 

 

 

일본 여행 온듯한 느낌을 주는

외관부터 기대감이 뿜뿜!!

 

 

 

 

 

 

내부는 테이블과, 바 자리 

나뉘어 있어서

편한 곳에 앉아주면 됩니다

 

 

 

 

 

 

바 자리 앞에서는

사장님이 굽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보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더워서,,, 피신피신ㅋㅋㅋ

 

 

 

 

 

 

 

 

테이블 옆쪽엔 시치미, 산초,

집기 등이 놓여 있습니다

 

 

 

 

 

 

 

이렇게 꼬치 코스가 3가지, 5가지, 7가지로

나뉘어 있는데 역시 7 꼬치를 먹어봐야겠죠??

 

 

 

 

 

 

 

첫 번째로 나온 59초 츠쿠네!

 

정말,, 이건 맨 처음 나오는 건데

가장 맛있게 먹었던 꼬치예요

 

한입 먹자마자 육즙 터지는 맛에

눈이 커져버리는!!

 

 

 

 

 

 

 

닭고기를 다져서 돼지기름에 굽은 꼬치라서

기름이 굳기 전 59초 안에 먹어야 가장 맛있다고

모래시계까지 준비해 주시는 섬세함

 

59초 안에 사진도 찍고 영상도 찍어야 해서

너무 바빴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두 번째는 새우삼겹말이!!

새우랑 삼겹살 조합은 맛이 없을 수가 없지

살짝 짭조름하면서도 부드러움이 체고

 

저희는 쏘맥으로 시작했는데

정말 술이 술술 들어가더라고요

 

 

 

 

 

 

 

세 번째로는 담백하면서도 촉촉한 안심살!!

안심과 잘 어울리는 고추냉이가 얹어져서 나와서

풍미가 더욱 살아나서 꿀맛탱!!

 

 

 

 

 

 

 

 

 

네 번째로 나온 염통!!

우리가 아는 염통과는 다르게 생겨서 당황했지만

정말 신선하면서도 고소한 게 bb

 시치미 찍어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어요

 

 

 

 

 

 

 

다섯 번째로 나온 닭날개!!

소스 향이 진하게 풍겨오는 게

이건 맛이 없을 수가 없다는 게 바로 느껴짐

 

너무 부드러워서

뼈가 그냥 발려버려요 ㅋㅋ

 

 

 

 

 

 

그리고 야키토리 나루토 강남점은

평일 16:00~17:00 

주말 15:00~16:00

위 시간대에 예약 시에는 고등어 가마솥밥이

서비스로 나온다고 해서 일부로 예약해서 갔답니다

 

비린내 날까 봐 걱정했는데 

전혀 안 나고 정말 신선하고 부드러웠어요

 

 

 

 

 

 

 

고등어를 숟가락으로 잘 으깨서

간장과 함께 섞어서 먹어주면 난리난리

감탄하면서 먹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닭 엉덩이살과, 목살이 등장!

 

제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닭 엉덩이살이 촉촉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나갈 때 사장님이 챙겨주신

젤리 스틱ㅋㅋㅋㅋ

 

시원하고 상큼하게 마무리까지

책임져주셨답니다

 

 



7 꼬치 코스에 고등어솥밥까지 먹으니까

배가 정말 많이 불렀어요

 

거기다가 안주가 워낙 훌륭해서

쏘맥이 평소보다 더 술술 들어갔어요

 

그리고 메뉴하나하나 나올 때마다

직원분들께서 친절하게 설명을 잘해주셔서

더욱 맛이 잘 느껴지는 기분이었어요

 

그저 그런 오마카세에 질리셨다면

닭 특수부위 오마카세 전문

'야키토리 나루토'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