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계역 맛집] 솥밥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어탕 맛집 '방추 남원 추어탕'

맛집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3. 6. 21. 15:4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입토끼입니다 🐰

 

상계역 근처에 솥밥과 함께

먹을 수 있는 깔끔하고 깊은 맛이 일품인

'방추 남원 추어탕'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방추 남원 추어탕 기본정보

 

🥢 주 소 

서울시 노원구 한글비석로 383

삼창타워프라자 지하 1층 8~10호 

(세계로 마트 옆)

 

🥢 전화번호 

0507-1413-7678

 

🥢 영업시간 

매일 10:00~21:00

 

- 단체석 보유

- 주차 가능

- 포장 가능

- 예약 가능

- 남/녀 화장실 구분

 

 


 

 

 

삼창타워 프라자 지하 1층

세계로 마트 옆에 위치한 방추 남원 추어탕

 

 

 

 

 

에스컬레이터 내려오자마자

보여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내부가 무지하게 넓어서

쾌적하고 좋았어요

 

 

 

 

 

 

 

 

메뉴판입니다

추어탕, 추어정식, 우렁탕, 추어만두,

미꾸튀김, 새우튀김, 모두부 등

건강식이 한가득 있어요

 

 

 

 

 

 

 

가게 한편에 솥밥이

열심히 끓고 있어요

 

솥밥에 추어탕이라니

얼마나 맛있는 조합이에요

 

 

 

 

 

 

 

기본 찬으로 배추김치와 깍두기가 나오고

 

 

 

 

 

 

 

 

샐러드, 나물무침, 오징어젓갈도 같이 나와요

오징어젓갈 주는 곳 정말 사랑해요

 

샐러드도 싱싱하고

소스도 맛있어서 식전에 먹기 굳!

 

 

 

 

 

 

 

 

 

 

저는 얼큰 추어탕으로 주문!

청양고추도 같이 넣어야 맛있다고

통째 주셨어요 

매운 거 좋아하는 거 어찌 아시고ㅋㅋ

 

 

 

 

 

 

 

 

 

 

 

부추와 시래기 등 풍부하게 들어가 있고 

국물이 너무 걸쭉하지 않아서

저는 오히려 좋았어요

약간 깔끔하면서도 깊은 맛이 딱 내 스타일

 

 

 

 

 

 

 

 

 

솥밥이 나왔어요!

근데 사람이 많아서

급하게  솥밥을 내오셔서 인지

약간 질었어요 ㅠㅠ 안타깝 ㅠㅠ

 

좀 더 기다릴 수 있으니

제대로 된 솥밥으로 나오면 좋을 거 같아요

 

 

 

 

 

 

 

 

 

 

밥을 밥그릇에 옮겨서 담은 뒤

솥에다 뜨거운 물을 부어서 뚜껑 덮어주면 끄읕!

 

 

 

 

 

 

 

 

 

 

역시 추어탕은 밥말아먹어어야 꿀맛탱

깻잎도 들어가서 향이 더욱 좋았어요

추어탕과 오징어젓갈 함께 먹어주면 조합 미쳤어요

 

마무리로 솥밥에 누룽지를

뜨끈하게 먹어주니 속이 더욱 든든!

 

 


 

 

최근에 먹은 추어탕 중에

가장 맛있게 먹었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

 

정말 너무 찐하지 않고 깔끔하면서도 

국물이 깊어서 밥 말아서 완뚝했어요

 

거기다가 오징어젓갈이 나오는 게

완전 맘에 들었어요 

 

솥밥까지 완벽했다면 더욱 행복했을 텐데 

사장님도 일찍 주고 싶은 마음이셨겠죠

 

상계역 근처에서 추어탕 맛집 찾으신다면

'방추 남원 추어탕'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