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실새내역 맛집] 치어리더가 일일알바하는 분위기 좋은 맛집 '이태리 양조장'

맛집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3. 6. 21. 11:2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입토끼입니다 🐰

 

분위기가 힙하고  음식도 맛있는데

치어리더가 일일알바를 하는 맛집

'이태리 양조장'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태리 양조장 기본정보

 

 

🍕 주 소 🍕

서울시 송파구 백제고분로7길 27, 1층

 

🍕 전화번호 🍕

0507-1332-0576

 

🍕 영업시간 🍕

일~목 15:00~03:00

금~토 15:00~04:00

 

- 단체석 보유

- 포장 가능

- 남녀 화장실 구분

 


 

 

잠실새내역 4번 출구에서

5분 거리에 있는 이태리 양조장!

 

 

 

 

 

 

 

이태리 느낌 물씬 나는 외관과

PUB 인테리어로 마치 유럽에서

한잔 하는 듯한 느낌이 들게 해 줘요

 

 

 

 

 

 

 

저희는 2차로 방문하였는데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 할뻔했지만

운 좋게 테이블이 나와줘서 바로 입장!

입구에서 귀엽게 반겨주는 루피들

 

 

 

 

 

 

 

메뉴판은 따로 없고

태블릿으로 주문하는 형태인데

네이버 업체 사진에서 가져와보았습니다

 

대략 피자, 파스타, 스튜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이태리 양조장은 수제맥주로도 유명한데

뭘 먹어야 할지 모를 때 딱 좋은

수제맥주 샘플러!

 

필스너, 바이젠, 골든에일, I.P.A

네 가지가 나오는데요

 

저희가 마침 4명이라 ㅋㅋㅋ

가위바위보로 이긴 순서대로 골라먹기 했어요

 

 

 

 

 

 

 

 

저의 짠 소리 넘나,,, 하찮앜ㅋㅋㅋㅋ

제가 꼴등 해서 마지막 남은 I.P.A 맥주를 마셨는데

과실향이 나면서 상큼한 게 여자분들이 좋아할 맥주예요

 

 

 

 

 

 

 

 

 

 

그리고 매장 안에 화덕이 있어서

피자가 화덕에서 구워지는 모습을

구경할 수 있어요

 

 

 

 

  

 

 

 

드디어 나온 이태리 시그니처 피자!

피자 한판에 세 가지 맛을 담아내서

여럿이 가서 취향대로 골라먹기 좋아요

 

 

 

 

 

 

 

 

매운 고추, 소스, 피클 등이 같이 나오고

딱 봐도 쫀득한 게 느껴져요

 

 

 

 

 

 역시 실패하지 않을 페퍼로니!

 페퍼로니의 짭조름함과

치즈의 고소함이 만나 대환장파티

도우도 쫀득하니 맛있어요

 

 

 

 

 

 

 

 

 

두 번째로 나온 치킨스튜 

스튜에 닭고기, 파스타면 등이 풍성하게 들어간 메뉴예요

해장으로도 좋고 식사로도 좋은 메뉴예요

 

 

 

 

 

 

면이 이렇게나 많이 들어있고

다양한 파스타면이 들어가 있어서

네 명이서 먹어도 양이 많을 정도였어요

 

 

 

 

 

 

 

역시 닭이 들어가서

스튜맛이 깊고 담백해서 

소주안주로 완전 굳!

 

 

 

 

 

 

 

이렇게 중간중간에 

5분 동안 모든 주류 30% 할인한다고

전광판에 떠서 저희 이때 마구 시켰어요ㅋㅋㅋ

 

 

 

 

 

 

거기다가 이쁜 치어리더 언니들이 테이블마다

로또 종이 나눠주면서 이따가 추첨한다고 해서

저희도 해보았지만ㅋㅋㅋㅋㅋ

완전 꽝꽝 꽝!!!ㅋㅋㅋㅋㅋ

 

그래도 정말 재밌고 이런 이벤트가 있어서

더욱 친구들과 좋은 추억이 되었어요

 

 


 

 

분위기&노래 모두 좋고

거기다가 화덕피자와 스튜 모든 메뉴가 

맛있어서 정말 행복한 저녁이었어요

 

특히 수제맥주 샘플러는

내 취향이 어떤 건지 모를 때

이것저것 맛볼 수 있어서 좋은 메뉴라고 생각해요

 

중간중간 깜찍한 이벤트들 까지 더해져서

친구들과 정말 재밌는 하루를 보내서

이곳을 생각하면 기분이 절로 좋아져요

 

잠실새내 힙하고 분위기 좋은

맛집 찾으신다면 '이태리 양조장'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