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가정역 맛집] 트러플 뇨끼가 맛있는 바 & 맛집 '미음미음'

맛집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3. 5. 31. 17:1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입토끼입니다🐰

 

오늘은 면목동,

사가정역 근처에 새로 생긴 맛집

'미음미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미음미음 기본정보

 

 

🍷 주  소 🍷

서울시 중랑구 면목로 55길 18, 1층

 

🍷 전화번호 🍷

0507-1406-2510

 

🍷 영업시간 🍷

월~토 17:30~24:00

일요일 16:00~23: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사가정역과 면목역 중간쯤에

위치하고 있는 미음미음

 

 

 

 

 

 

감각적인 로고가 맘에 들었어요

이놈의 직업병ㅋㅋㅋㅋ

 

 

 

 

 

 

 

 

좁지만 깔끔하면서도

감각적으로 잘 꾸며져 있었고

내부엔 6명 정도 앉을 수 있는 단체석 1개와

2-3인용 테이블 2개 정도? 있어요

 

LED 곰돌이 너무 귀여워서

집에 하나 사두고 싶더라고요

 

 

 

 

 

 

 

주방도 오픈형이라서

뭔가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그런 느낌이에요

 

 

 

 

 

 

 

 

메인 요리부터, 샐러드

튀김류, 치즈 등 같이 즐길

안주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요

 

글라스 와인, 하이볼,

와인, 맥주, 전통주 등 술종류도 많아서

고르기 힘들 정도예요 ㅋㅋㅋ

 

 

 

 

 

 

 

 

기본으로 나오는 나초!

나초와 딸기잼 조합은 정말 신기했어요

 

단짠단짠이라 처음엔 생소했는데

나도 모르게 계속 찍어먹고 있어요 

 

 

 

 

 

 

 

전통주를 주문하자

잔을 고를 수 있게 이렇게 가져다주셨어요

 

 

 

 

 

 

 

서울의 밤은 알코올 25도로

꽤 도수가 있는 술이에요

 

황매실을 증류해서 

과실향이 풍부하게 나는 술이에요

 

 

 

 

 

 

 

 

생각보다 세서 토닉워터

잽싸게 추가 ㅋㅋㅋㅋㅋ

 

향이 정말 좋은데 쎄서

많이 못 마셨어요 😆

 

 

 

 

 

 

 

트러플향이 진하게 나는 뇨끼 등장!

뇨끼를 워낙 좋아하다 보니 시켜보았어요

식사 겸 안주로 좋아요

 

 

 

 

 

 

 

역시 메뉴판 맨 위에 있는 메뉴는

실패할 수 없다 

 

뇨끼의 쫀득함과

부드럽고 짭짤한 크림소스에

트러플향까지 더해져서 굳!

 

 

 

 

 

 

 

 

먹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슬쩍 주신 서비스!

방울토마토에 연유?를 뿌린

맛없을 수 없는 치트키를 내어주셨어요

 

그래서 술을 더 안 시킬 수가 없어서

글라스 와인까지 주문 ㅋㅋㅋ

 

 

 

 

 

 

화이트 와인으로 시켜보았는데

산미가 꽤 있어서 살짝 놀라긴 했어요

 

그래도 마무리로 

입안을 깔끔하게 해 주기

좋은 술이었답니다

 

 


 

노래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으니 

기분 좋게 먹고 나온 곳이에요

 

특히 뇨끼가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쫀득 고소하니 맛있었고

술 종류가 많은 것도 아주 굳!

 

간단하게 술 하고 싶을 때 좋은

'미음미음'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