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봉 맛집] 새벽늦게까지도 삼겹살을 즐길 수 있는 맛집 '대호네서먹으면돼지'

맛집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3. 4. 11. 15:5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입 토끼입니다 🐰

 

요즘 일이 많은 저에게

아주 동아줄 같은

새벽까지 하는 삼겹살 맛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곳 

'대호네서먹으면돼지' 입니다

 


 

대호네서 먹으면 돼지 기본정보

 

 

주소

서울시 중랑구 봉우재로 33길 62, 2층

 

전화번호

0507-1369-2152

 

영업시간

매일 16:00~03:00

(첫째, 셋째 주 일요일 휴무 / 둘째, 넷째 주 월요일 휴무)

 

 

- 단체석 보유

- 예약 가능

 

 


 

 

 

 

상봉역 먹자골목에 있는 

대호네서먹으면돼지

 

 

 

 

 

 

 

 

 

2층에 있지만 귀여운 돼지그림에

눈이 안 갈 수가 없어요

 

 

 

 

 

 

 

 

 

 

2층에 올라가면

이렇게 또 귀여운 돼지 2마리가

반겨줍니다

 

 

 

 

 

 

 

 

내부가 생각보다 꽤 넓었어요

그리고 단체석도 있어서

회식으로도 오시더라고요

 

 

 

 

 

 

 

메뉴판입니다

오겹, 삼겹, 목살, 가브리살, 소갈빗살 

고기는 이렇게만 판매하고요

 

여기 제일 좋은 건 스페셜 모둠!

640g 42,000원에

삼겹, 오겹, 목살을 다 즐길 수 있어요

 

 

 

 

 

 

 

 

여긴 양파, 버섯뿐만 아니라

미나리도 주시는 게 완전 혜자!

 

제가 조금 늦게 가는 바람에

친구가 목살과 오겹살을 미리 올려두었어요

 

덕분에 저는 가자마자

구워진 고기를 먹을 수 있었죠 훗

 

 

 

 

 

 

 

기본찬으로 나오는 대파김치와 , 배추김치!

이거 이거 반칙이에요

 

돼지고기랑 구우면

무적권 맛있을 수밖에 없잖아요 ㅋㅋ

 

 

 

 

 

 

 

 

 

파절이는 기본적인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고기 먹을 때 없으면 섭섭한 녀석 

 

 

 

 

 

 

 

 

 

그리고 순두부 김칫국

특이하게 김칫국에 순두부가 들어가 있어서

소주 한잔에 두부 한번 떠먹으면 그게 또 꿀이에요

 

 

 

 

 

 

 

 

 

 쌈 싸 먹을 채소도 주시는데

특이하게 상추와 쪽파가 있어요 ㅋㅋㅋ

쪽파 생으로 먹으니 그것도 별미더라고요

 

 

 

 

 

 

 

 

 

 

 

김치와 함께 맛깔나게 구워진 

오겹살과 목살 ㅠㅠ

 

소금에 찍어 먹으니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 

 

기름기도 적당하고 

살코기와 지방 비율이 너무 좋아요

거기다가 껍데기 쪽은 쫄깃하니

행복해주겅

 

 

 

 

 

 

 

 

 

이제 남은 삼겹살을 구워볼게요

확실히 오겹살에 비해서는

지방 부분이 조금 얇은 게 삼겹살이 확실해요

생고기라 그런지 찰짐도 느껴졌어요

 

 

 

 

 

 

 

 

 

캬 고기 단면 보이시나요

한눈에 봐도 신선한 돼지인 게 느껴져요

 

 

 

 

 

 

 

 

 

또 삼겹살 굽는 소리는 못참취

결국 못 참고 동영상으로 찍어보았어요

비 오는 오늘 같은 날과 잘 어울리는 소리예요

 

삼겹살도 구운 김치, 상추 등

여러 가지 같이 곁들일게 많아서

금방 해치웠답니다

 

 

 

 

 

 

 

 

 

2차 가기 힘든 우리는 결국

여기서 더 사이드를 시켰어요

 

계란프라이를 시켰는데

반숙으로 야무지게 구워주셔서

먹으니까 건강해진 느낌?ㅋㅋㅋㅋㅈㅅ

 

 

 

 

 

 

 

계란프라이와 같이 먹을

비빔국수도 시켜보았어요

 

풍성한 야채와 엄청난 소면양에 기절

새콤달콤 고소한 게 마무리도 딱이었어요

 

 


 

 

대호네서 먹으면 돼지는 고기도 고기지만

각종 김치, 같이 구워 먹을게 다양해서

고기 무한흡입이 가능해요

 

쪽파 구워드셔도 맛있지만

저는 그냥 생으로 드시는 걸 추천해요

살짝 알싸한 게 고기의 느끼함을 잘 잡아줘요

 

그리고 대파김치는 꼭 구워드세요

두 번 구워드세요 ㅋㅋㅋ

 

늦은 시간까지 영업하심에도

힘든 기색 없이 사장님께서 굉장히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헬스장 직원분들도 마감 후

회식으로도 오는 걸 보니

확실히 맛집인 거 같아요

 

늦은 시각 삼겹살을 즐기고 싶다면

'대호네서 먹으면 돼지'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