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학 맛집] 매콤한 뼈구이와 담백한 수육전골이 맛있는 '소문난한우곰탕 감자탕'

맛집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3. 4. 11. 14:5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입토끼입니다🐰

 

방학역에 새로생긴 맛집에서

뼈구이를 판매한다는 말을

듣고 달려가보았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곳 

'소문난 한우곰탕 감자탕'입니다

 


 

주소

서울시 도봉구 도봉로 150다길 28, 1층 105호

 

전화번호

0507-1348-3098

 

영업시간

월~일 08:00~23:00

(라스트오더 22:20)

 

 


 

 

 

방학역 3번 출구로 나와서

왼쪽으로 가다 보면

지음재아파트 1층에 있는

소문난 한우곰탕 감자탕!

 

 

 

 

 

 

 

 

오픈하신 지 얼마 안 된 거 같은데

벌써 뼈구이 소문이 솔솔 나고 있는 곳이에요

 

 

 

 

 

 

 

 

내부는 넓고 쾌적하며

테이블이 많이 있고 단체석도 있어요

 

 

 

 

 

 

 

메뉴판입니다

식사로 가능한 국밥류들과

감자탕, 뼈찜, 뼈구이, 수육전골 등이 있고

막국수, 만두 등 다양하게 있어요

 

 

 

 

 

 

 

 

 

주문하고 나면 장아찌와, 겉절이, 깍두기를

기본찬으로 주십니다

 

역시 곰탕집이라 그런지

겉절이가 엄청나게 맛있어요

 

 

 

 

 

 

 

 

그리고 드디어 나온 매콤 뼈구이(대)

저희는 5명이서 방문했기 때문에

대자로 시켜보았어요

 

으아 비주얼 미쳐버렸어요!!

뼈로 탑을 쌓아버리다니!

 

주방에서 열심히 토치질 하시던 게

저희 메뉴였더라구요

때깔까지 갓벽

 

 

 

 

 

 

 

 

뼈 크기 보여드리고 싶어서 찍었어요

뼈 하나하나가 다 큰 사이즈라서 놀랐어요

 

 

 

 

 

 

 

 

 

 

먹기 편하게 위생장갑도 각자 주셔서

장갑을 끼고 반을 갈라봤더니 살코기 작렬!!

 

뼈만 큰 게 아니라

안에 살코기도 왕창 들어있어요

 

거기다가 잘 삶아져서?

뼈와 분리가 쉽게 잘돼서 좋아요

 

 

 

 

 

 

 

 

 

야무지게 토치질 된 겉면 보이시나요???

소스도 적당히 매콤하면서도 맛있고

불향이 나서 좋았어요

 

 

 

 

 

 

 

 

 

뼈구이를 먹고 있는데

이모님께서 한우곰탕 국물을 내어주셨어요

쏘 친절 ㅠㅠ

 

뼈구이 먹다가 매우면 한 숟가락씩 

떠먹어주면 아주 구욷

 

 

 

 

 

 

 

 

 

떡과 함께 먹어도 좋고

살코기만 톡 떼어먹어도 맛있어요

 

워낙 양념도 맛있고 고기도 신선하니

어떻게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친구들 모두 맛있다고

한동안은 말도 안 하고 먹기만 했어욬ㅋㅋ

세상 갓벽한 소주안주였어요

 

 

 

 

 

 

 

 

 

 

입이 다섯이니 겨우 뼈구이로 끝낼 순 없죠

물막국수도 시켜보았어요

약간 매운 입을 달래주고 싶었어요

 

고소하고 시원하고 새콤하니

사이드픽으로 완벽했어요

 

 

 

 

 

 

 

 

 

 

메밀 왕만두도

사장님께서 센스 있게

인원수에 맞춰서 쪄주셨어요

 

메밀로 피를 만들어서 그런지

훨씬 쫄깃한 느낌이었어요

 

 

 

 

 

 

 

 

 

친구들과 여기 너무 맛있다고

다른 것도 먹어보자는 이야기가 솔솔 나오면서

결국 수육전골도 시켜보았어요

 

사태살과 팽이버섯, 당면, 느타리버섯,

만두, 부추 등이 풍성하게 들어가 있어요

 

국물은 한우곰탕에 들어간 국물과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깔끔하면서도 담백한!

 

 

 

 

 

 

 

 

한번 팔팔 끓이고 나니

국물이 더욱 맛있어져서

소주안주로 아주 크으~~

 

고기와 버섯, 야채 등 같이 올려서

먹어주니 부드럽게 넘어가버려요

 

살이 야들야들해서

몇 번 안 씹었는데도 저절로 넘어가요

 

여긴 소면 대신 당면사리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쫄깃하니 정지춘과는 또 다른 느낌이라 좋아요

 

 


 

 

뼈구이 파는 곳이

생각보다 많은 편이 아니라서

이렇게 뼈구이 맛집을 찾게 돼서

너무 행복했어요

 

뼈 크기부터 양념까지 감동이었고,

시킨 모든 메뉴들이 맛있었어요

사장님의 요리실력이 보통이 아니신듯해요

 

도봉구 쪽에서

뼈구이 맛집 찾으신다면

꼭 여기!

'소문난 한우곰탕 감자탕'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