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설동역 맛집] 닭 특수부위 구이 뒤집어지게 맛있는 '계신'

맛집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3. 4. 2. 16:5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입 토끼입니다

 

신설동역 근처에

닭 특수부위를 잘하는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와보았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

'계신'입니다

 


계신 기본정보

 

주소

서울시 성북구 보문로 42, 1층

 

전화번호

0507-1335-8765

 

영업시간

월~일  12:00~23:00

(라스트오더 22:30)

 

- 단체석 보유

- 예약 가능

- 남녀 화장실 구분

 

https://www.instagram.com/_gyesin_/

 

 


 

 

신설동역 1번 출구에서

대광고등학교 방향으로 쭉 올라오다가

길 건너서 국민은행 쪽으로 

좀 더 올라가면 보이는 '계신'

 

 

 

 

 

 

깔끔하고 빛이 밝아서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요

 

 

 

 

 

 

 

 

 

내부는 굉장히 넓고 

테이블도 넉넉하게 있어서

회식이나 모임으로 와도 좋을 것 같아요

 

 

 

 

 

 

 

 

메뉴판입니다

숯불 모둠 구이부터 단품도 있고,

다양한 사이드메뉴가 있어요

 

특히 메뉴 중에 눈에 띄었던 건

1L 메가 하이볼!ㅋㅋㅋ

 

다른 테이블에 나가는 거 보니

컵 사이즈부터 정말 다르더라고요

다음엔 메가 하이볼 도전해 보려고요

 

 

 

 

 

 

 

밑반찬으로 김치, 절임류 등이

정갈하게 나옵니다

 

 

 

 

 

 

 

 

 

 

그리고 가장 맘에 들었던 점!

소스가 정말 다양하다는 거예요

 

왼쪽 상단부터 오른쪽 순으로 말씀드리면

히말라야 핑크솔트, 카레가루,

김 와사비, 생와사비,

매운 양념, 스리라차마요소스

무려 6가지 소스가 나와요

 

소스가 다양해서 

소금구이로 모둠(중)을 주문해 보았어요

 

 

 

 

 

 

 

 

 

드디어 메인 등장!

닭갈비, 목살, 치마살, 연골,

꽈리고추, 버섯, 대파가 접시에 담겨 나와요

 

신선한 닭고기 위에 통후추를 간 게

뿌려져 있어서 더욱 맛있어 보였어요

 

 

 

 

 

 

 

 

사장님이 직접 다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뒤집는 타이밍 기가 막히십니당

 

고기 올릴 때마다 부위 설명부터, 

어떤 소스와 더 맛있는지 등

세심하게 알려주셔서 믿고 먹으면 됩니다

 

 

 

 

 

 

 

 

 

 

 

딱 먹기 좋은 크기로

모두 손질 완료

 

먹는 속도에 맞춰서 

구워주셔서 또 감동 ㅠㅠ

 

 

 

 

 

 

 

 

 

닭 목살은 위쪽과 아래쪽 

식감이 다르기 때문에

한입에 넣어먹어야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거기다 잘 어울리는 소스로

김와사비 추천해 주셔서 그대로 실행!

 

쫄깃한 목살과

짭조름한 김와사비 소스가

만나니 밸런스 미쳤어요

 

 

 

 

 

 

 

 

 

 

캬 ㅠㅠ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주셔서 비주얼에 군침 싸악-

 

 

 

 

 

 

 

 

껍질 부분은 바삭하게 익어서

완전 제스타일이었어요

 

 

 

 

 

 

 

 

 

닭갈비 위에 잘 구워진 대파와

매운 양념 소스 추천도 먹어보았는데

역시 굳!

 

매콤함이랑 닭이랑은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이제부턴 내 맘대로 조합!

꽈리고추와 스리라차 마요소스 얹어 먹어보고,

깻잎 절임에 와사비 올려 먹어보기

 

닭이 맛있으니 어떻게 먹어도 맛있어요

 

 

 

 

 

 

 

 

 

 

 

그리고 역시 뼈 옆에 붙은 살이

제일 맛있는 거 아시죠??

 

젓가락으로 들고 쏙쏙 먹다가

나중엔 결국 맨손행ㅋㅋㅋㅋ

역시 뜯어야 제맛이에요

 

 

 

 

 

 

 

 

 

 

 

그리고 사이드로

치마살 전골을 시켜보았어요

뚝배기에 나오는 게 미쳤어요

 

비주얼은 약간 곱창전골 같다고 말하니

사장님께서 치마살 부분이 약간 쫄깃하고

곱창과 비슷한 느낌이라

곱창전골 비슷하게 국물을 끓이셨다고 하더라고요

 

 

 

 

 

 

 

 

안에는 부추, 깻잎, 당면, 치마살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고

 

국물이 얼큰하고 진해서

소주안주로 아주 안성맞춤!

 

닭 먹다가 물릴 때

한 번씩 떠먹어주면

아재처럼 크 소리가 절로 나와요

 

 

 

 

 

 

 

 

 

 

 

그리고 치마살과 연골로

2차전 시작!

 

이것도 다 사장님이 구워주셔서

너무 편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제가 전에 먹었던 연골보다

훨씬 부드러운 느낌이라

안심했어요

 

치마살은 확실히 

쫄깃한 느낌이 강했어요

 

 

 

 

 

 

 

 

 

 

역시 면순이에게

면이 빠지면 섭섭하니깐

하나 더 주문해 보았어요

 

'매콤 비빔국수'입니다

면 위에 매콤소스와, 김가루, 단무지

노른자 지단, 닭고기가 올라가 있어요

 

 

 

 

 

 

 

 

야무지게 섞어주니 매콤고소한 비빔국수 완성!

이미 냄새부터 침샘 개방이었어요

 

비빔국수에 남은 닭고기 함께 먹어주니

입안은 황홀경

 

마무리 후식까지 제대로 

즐기고 나왔답니다

 

 

 


 

초벌 되어 나온 닭고기를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직접 다 구워주셔서

정말 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다양한 소스와 그에 어울리는 부위

설명까지 정말 친절킹 ㅠㅠ

 

닭이 신선하고 맛있기에

이 모든 게 다 맘에 들었던 거겠죠??

 

거기다가 실패 없는 사이드까지

갓벽한 저녁식사였어요

 

닭 특수부위 뒤집어지게 잘하는

'계신'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