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로 3가 맛집] 근손실없이 술먹는 이색 맛집 '아령'

맛집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3. 12. 27. 10:2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입토끼입니다 🐰

 

오늘은 종로 3가에 아령 들면서 

술 마실 수 있는 이색맛집이

있어서 다녀와보았습니다

 

 


 

아령 기본정보

 

 

🏋🏻‍♀️ 주  소 🏋🏻‍♀️

서울 종로구 율곡로8길 57-4 1층

 

🏋🏻‍♀️ 전화번호 🏋🏻‍♀️

X

 

🏋🏻‍♀️ 영업시간 🏋🏻‍♀️

월~목 17:00~24:00

금~일 16:00~01:00

 

- 예약 가능

- 단체석 보유

- 반려동물 동반

 

https://www.instagram.com/a_ryeong_0801

 

 


 

종로3가역 

7번 출구로 쭉 올라가다가

골목에 위치한 '아령'

 

 

 

 

 

연말답게 이쁘게 꾸며져 있는

외관과 아령 로고가 귀엽네요

 

 

 

 

 

 

 

GYM 콘셉트의 술집이라 그런지

이런 것들이 인테리어로 있어요

지독한 컨셉충,,,ㅎㅎ

 

내부는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지만

깔끔하고 대형 스크린도 있어요

 

 

 

 

 

 

 

메뉴판입니다

GYM 콘셉트에 맞는 치킨메뉴들과

떡볶이, 파스타 등 맛도리 메뉴들과

다양한 술들이 있습니다

 

 

 

 

 

 

술 주문하면 나오는

아령 술잔과 기본안주인 누네띠네

어릴 때 엄청 좋아했던 과자라 반가웠어요

 

 

 

 

 

 

 

 

이 묵직한 잔소리를 들어보세요 ㅋㅋㅋㅋ

나중에 취하면 후들후들거릴 정도 

근손실올 일은 없겠어요

 

 

 

 

 

 

짬 내서 이렇게 양손에 들고

운동도 가능하답니다 ㅋㅋ

 

 

 

 

 

 

 

먼저 나온 닭알통조림!!

양념 치킨이락 보시면 되는데

약간 매콤해서 중독되는 맛이에요

 

 

 

 

 

 

 

윙봉 부위로 구성된 거 같고요

크기도 실해서 꽤나 배부르더라고요

 

 

 

 

 

 

 

살 잘 발라서 식빵 위에 올려서

먹어주면 식감까지 더욱 좋아요

식빵을 같이 준 이유를 알겠어요

 

 

 

 

 

 

 

 

아령버거&감튀도 나왔어요

심지어 더블 패티라니 아주 좋아

 

 

 

 

 

 

 

체다치즈 녹는 비주얼에

내 마음도 사르르 녹는다 ㅠㅠ

 

 

 

 

 

 

 

친구랑 야무지게  반반 나눠서 먹었는데

약간 중학교 때 먹던 햄버거 느낌도 나고

옛날 추억이 생각나는 맛이에요

 

 

 


 

 

 

독특한 콘셉트와 

콘셉트에 맞는 안주들까지

재밌는 시간이었어요

 

사장님은 운동 안 하시는 게 

키포인트 ㅋㅋㅋㅋ

 

전 세계에서 아령잔이 있는 건

여기 한 군데뿐이라는데

은근히 무거워서 운동이 저절로 돼요

 

이색 데이트, 이색 맛집

찾으신다면 '아령'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