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의 그리스 '진도 쏠비치' 여행 - 2일차 (조식,인피니티풀,그릴하우스후기)

여행/국내여행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2. 9. 19. 11:58

본문

728x90
반응형


진도 쏠비치 둘째 날

2박 3일 일정을 잡은 가장 중요한 이유
바로 '인피니티 풀' 때문입니다

수영하기 전 조식을 먹기 위해
웰컴센터 건물로 가서
'셰프스 키친'으로 돌격!





'진도 쏠비치 리조트

조식 뷔페 가격, 이용시간'




웰컴 센터 지하 1층에 위치한 셰프스 키친!

따로 예약 없이
현장 결제로 입장할 수 있고

조식 패키지로 결제하는 경우
위 금액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D멤버스 어플을 깔아서
본인 1명만 10% 할인을 받았다

그래도 할인받은 게 어디인가 ㅋㅋ



쏠비치 사이트에서 가져온 셰프스 키친 내부 사진




너무나 깔끔하고 넓어서
쾌적하니 기분이 좋았어요

이용시간도 조식이 10시 30분까지라
다른 곳에 비해 여유로운 느낌!

아침 8시쯤 내려갔는데
웨이팅 없이
결제하고 바로 자리를 안내받았습니다

조식 메뉴는
한식, 양식, 중식 등 골고루 있어요

시리얼 종류도 엄청나게 다양해서
뭐부터 먹어야 할지 고민,,





좋아하는 최애 것들로만
채운 나의 접시

통일성 없지만
베이컨과 연어 너무 맛있고
반숙 계란프라이 정말 쏘 해피였어요

(계란 후라이 담당하시는 분이
제일 바빠 보이신다)

입 짧은 우리 아빠도
세 접시에 쌀국수, 디저트까지
야무지게 먹고
주변을 걷다가 숙소로 복귀했어요

점심식사 후
인피니티 풀로 가기 위해 주운비!

인피니티 풀도
웰컴센터 지하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진도 쏠비치 인피니티풀

이용시간, 요금, 할인 혜택'


진도 쏠비치 인피니티풀 이용시간

진도 쏠비치 인피니티풀 이용요금

진도 쏠비치 인피니티풀 할인혜택



저는 D멤버스 어플 가입 시 할인과
부모님은 지역주민(전라남도) 할인을 받아서
나름 적당한 가격에 결제해서 들어갔어요

결제 후 열쇠를 받아서
신발을 넣고 탈의실 가서
수영복으로 환복!

수영장으로 가자마자
보이는 어마하게 이쁜 광경
여태 가본 수영장중에는 제일 이뻤어요






바다 앞 수영장이라니!!
여기선 꼭 사진을 찍을 수밖에 없는 구도

파란 하늘에 푸른 바다,,
거기에 에메랄드빛 수영장
눈이 저절로 힐링이 될 수밖에 없어요

엄마 아빠는 나오자마자
수영장 난간에 기대어
한참을 풍경을 바라보고 계셨어요
눈에 담고 싶은 풍경이었나 봐요

사진 찍기 싫어하는 남동생도
찍어줄 테니 서보라는 말에
별로 거부하지 않고
뒷모습이라도 내어준 걸 보니
풍경이 마음에 들었나 봅니다

어린이용 얕은 풀도 있고
물도 너무 차갑지 않아서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풀입니다

놀다 보니 바닷바람에 추워져서
먼저 들어간 엄마 따라 사우나로 직행!

목욕탕도 굉장히 깔끔하고
씻는 자리마다 물비누 같은 게 있어서 좋았다

먼저 나가 있는 아빠를 위해
후다닥 씻고 나와서 아쉬웠어요

역시 물놀이를 하고 나니 노곤&피곤,,,
숙소 복귀하자마자
우리 가족들은 잠깐의 꿀잠을 잤습니다








물놀이 후엔 뭐다? "고기다"



진도 쏠비치 안에 있는
그릴 하우스를 방문해보았습니다
가자마자 우리를 기다리는 웨이팅 지옥,,,



'진도 쏠비치 그릴하우스

운영시간, 문의처, 위치'


메뉴는 너무 많아서 가져오지 못했다,,





삼겹살 목살을 주문했습니다
앉으면 태블릿으로 주문하는
아주 신세대적인 스타일!

맨 처음 준비되어 있는 반찬들은
너무 조금씩 담아놔서
보기 좋진 않았으나

어차피 셀프바 이용 가능해서
이 부분은 패스‼️

고기가 나왔는데 상태도 좋았고
그릴 바로 위에
환기통이 있어서 냄새도 잘빠져요

고기 먹고 후식 밥, 후식냉면
안 먹으면 섭섭,,

아빠는 된장찌개 , 동생은 냉면
나는 사골 우거지탕을 시켜보았다

아빠는 된장찌개가 맛있다며
공깃밥을 하나 더추가해서 드셨,,,ㅎㄷㄷ
(밖에 나오면 더 잘 드시는 우리 아빠)

저는 사골 우거지탕을 먹었는데,,
우와,, 진짜 너무 맛있어서
공깃밥을 말아서 후루룩 먹어버렸어요
마시던 술이 해장되는 느낌

둘째 날도 행복하고
돼지런하게 마무리하였답니다
햄! 복!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