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봉 맛집] 차돌박이와 숙주 조합 끝내주는 맛집 '소꼴농장'

맛집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3. 8. 15. 11:1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입토끼입니다 🐰

 

상봉에서 갓성비로 

고기를 즐길 수 있는 맛집을 찾아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소꼴농장'입니다

 


소꼴농장 기본정보

 

 

🐮 주  소 🐮

서울 중랑구 봉우재로 132

 

🐮 전화번호 🐮

0507-1400-8398

 

🐮 영업시간 🐮

화~금 15:00~23:00

토~일 12:00~23:00

 

- 단체석 보유

- 포장 가능

- 예약 가능

 


 

 

상봉시장 앞 교차로 근처에 위치한

소꼴농장!!

 

 

 

 

 

 

 

예전엔 좌식도 같이 있었는데

요즘엔 테이블로 다 바뀌어서 좋더라고요

요즘엔 좌식,,, 절레절레 

 

 

 

 

 

 

 

 

세월의 흔적이 보이는 내부

그만큼 이 자리에서 오래 장사하셨다는 거겠죠

 

 

 

 

 

 

 

 

메뉴판입니다

고기류부터 전골, 식사류 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뭘 먹어야 할지 고민이 될 정도예요

 

 

 

 

 

 

 

 

기본찬으로 나오는 것들이에요

무려 기본으로 게장이 나온다니 ㅠㅠㅠ

 

제가 원래 귀찮고 손에 묻고 하는 걸 싫어해서

게장류 잘 안 먹는데 와,, 이 집 양념 미쳤어요

무려 한 접시 다 비우고 두 접시째까지 다 먹어버렸다는,,,

 

 

 

 

 

 

 

그리고 사골국물? 같은 것도 주시는데

캬,, 술 들어가기 전에 속 뜨끈하게 해 줘서 굳이에요

 

 

 

 

 

 

 

 

차돌박이를 시키면

양념 숙주와 차돌박이를 같이 주십니다

이 조합은 처음인데 그냥 딱 봐도 맛도리조합

 

 

 

 

 

 

 

 

 

역시 차돌박이는 배고플 때 시키기 좋은 메뉴!!

돌판에 올리자마자 촤르륵 구워지는 게

케이 스피드 좋아하는 한국인으로서 만조쿠

 

 

 

 

 

 

 

 

 

잘 익힌 숙주와 차돌박이를 함께 

소스에 찍어먹어 주면

맛부터 식감까지 갓벽해요

 

 

 

 

 

 

 

 

 

뭔가 맛집을 가면

메뉴를 더 시켜보고 싶잖아요

그래서 육회비빔밥도 시켰어요

 

육회가 해동도 잘되고 신선했고

비빔장도 맛있어서 애들이랑 각자 몇 숟가락 뜨니까

금방 사라지더라구욬ㅋㅋㅋㅋ

 

 

 

 

 

 

 

소주도 남았고 해서 뭘 먹을까 고민했는데

혹시 소불고기 1인분도 가능하냐고 여쭤봤는데

가능하다고 하셔서 속으로 오-예 외쳤죸ㅋㅋㅋ

 

 

 

 

 

 

야채부터, 당면, 소고기까지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이게 1인분이 맞나싶을정돜ㅋㅋ

국물도 뜨끈하고 깔끔해서 마지막 메뉴까지 갓벽했어요

 

 

 


 

 

차돌박이만 먹고 오려다가

너무 맛있어서 푸파를 하고 와버렸어요

차돌박이, 육회비빔밥, 소불고기까지ㅋㅋ

 

갓성비에 푸짐한 차림들까지

정말 맘에 들었어요

특히 게장,, 정말 사 오고 싶었어요

 

상봉 근처에서 갓성비 좋은 

소고기 맛집 찾으신다면 

'소꼴농장'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