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논현 맛집] 치즈 쭉쭉 늘어나는 빠네치킨 맛집 '꼭그닭'

맛집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3. 8. 14. 16:1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입 토끼입니다🐰

 

노원에서 잘 먹던 빠네치킨을 좋아했는데

강남에도 빠네치킨 맛집 있다고 해서 가보았어요

바로 '꼭그닭' 입니다

 


 

꼭그닭 기본정보

 

 

🐓 주   소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4길 37 지하 1층

 

🐓 전화번호 🐓

0507-1401-5335

 

🐓 영업시간 🐓

월~금

15:00~24:00

(라스트오더 23:00)

 

토~일

13:00~24:00

(라스트오더 23:00)

 

- 단체석 보유

- 포장&배달 가능

- 예약 가능

- 남/녀 화장실 구분

 

 


 

 

신논현역 6번 출구에서

5분도 안 되는 거리에 위치한 맛집

꼭그닭이에요

 

 

 

 

 

문을 열고

지하 1층으로 내려가야 해요

 

 

 

 

 

 

 

 

 

꽤 넓고 테이블도 많았어요

이른 시간인데도 제가 갔을 때 사람이 많았어요

 

테이블마다 태블릿이 있어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테이블마다 카드를 주시는데요

 

 

 

 

 

 

 

 

 

 

카드를 가지고 셀프 맥주코너로 가면 됩니다 

원하는 맥주 고르고 나면 카드를 대고

3초 안에 따라주기만 하면 됩니다

금액도 카드 통해서 태블릿에 바로 연동돼요

 

 

 

 

 

 

 

 

 

이렇게 전용 컵에 담아와서

시원하게 한잔 시작했어요

 

친구는 흑맥주를 따라왔고

저는 약간 과일향이 나는 빨간색의 맥주!

달달하니 여성분들 취저 할만한 맥주였어요

 

 

 

 

 

 

 

 

 

먼저 나온 치즈+포테이토 피자

감튀가 잔뜩 올라간 피자가 비주얼이 아주 좋아요

그리고 도우가 얇아서 완전 제 스타일

 

 

 

 

 

 

 

 

최고급 100% 모차렐라를 쓰셔서

치즈 늘어남이 장난 아니에요

 

거기에 감자튀김도 바삭하니

피자에 싸서 먹으니 더욱 맛있어요

 

 

 

 

 

 

 

 

 

그리고 드디어 메인등장 빠네치킨!!

로제 소스가 잘 버무려진 순살치킨과

치즈 가득 들어간 빠네까지 비주얼 끝판왕

사진 찍고 나면 직원분이 오셔서 손질해 주십니다

 

 

 

 

 

 

 

 

 

치즈가 거의 뭐 천장까지 

쭉쭉 늘어날 기세예요 

직원분의 퍼포먼스 덕에 더욱 기대기대

 

 

 

 

 

 

 

 

치즈 이불을 덮은 로제치킨

빵까지 야무지게 손질해 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셀프바에서 가져온 집게로

빵과 치즈, 치킨을 한꺼번에 집어서

먹어주니 꿀맛탱 ㅠㅠ

 

치킨이 쌀가루를 사용해서인지

더욱 바삭하더라고요

순살이라 먹기 편하고 좋았어요

 

 


 

치즈+치킨 좋아한다면

무적권 먹어봐야 하는 빠네치킨

 

치즈 쭉쭉 늘어나는

퍼포먼스의 재미까지 더해져서

더욱 맛있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맥주 좋아하는 친구들과

함께 가서 다양한 맥주 맛봐도 좋을 것 같아요

 

빠네치킨맛집으로 '꼭그닭' 인정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