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봉 맛집] 하이볼과 순살치킨 조합이 좋은 분위기 맛집 '오프라인'

맛집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3. 6. 5. 17:4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입 토끼입니다 🐰

 

상봉역에 새로 생긴

하이볼 바가 있어서

발 빠르게 다녀왔습니다

바로 '오프라인' 소개해드릴게요

 

 


오프라인 기본정보

 

🍸 주 소 🍸

서울시 중랑구 봉우재로 43길 37, 1층

 

🍸 전화번호 🍸

0502-1908-8312

 

🍸 영업시간 🍸

매일 18:00~03:00

 


 

 

 

2차를 찾다가 급하게 들어가게 돼서

 외관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ㅠㅠ

 

옛날 만원의 행복 포차 있던

자리에 들어온 신상 하이볼바 '오프라인'

 

 

 

 

 

 

 

 

바 좌석과 테이블 나눠져 있는

작은 공간의 바입니다

 

다양한 술들과, 위스키, 코냑 등이

벽면에 이쁘게 정리되어 있어요

 

 

 

 

0123

 

 

 

 

메뉴판입니다

간단하게 술과 즐길 수 있는

가벼운 안주들 위주로 있고요

 

정말 많은 종류의 하이볼과

맥주, 프리미엄 소주가 있어요

 

 

 

 

 

 

 

 

 

그리고 기본안주로 나온

와사비 프레첼 

 

이게 이렇게 맛있더라고요

자꾸 집어먹게 만드는 마법

 

 

 

 

 

 

 

 

그리고 각자 취향껏 시켜본 하이볼!

저는 연태하이볼을 시켜보았어요

개운하면서도 시원한 맛이 정말 굳!

 

전 오이향을 별로 안 좋아해서 ㅋㅋㅋ

오이 들어간 술은 쫌...🥒

 

 

 

 

 

 

 

 

 

 

그리고 나온 순살 치킨!

잘 튀겨진 가라아게? 같은 느낌의 치킨과

샐러드, 소스 2가지가 같이 나옵니다

 

개운한 맛의 연태하이볼과

튀김이 정말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마무리로 귀여운 키티 젓가락까지

귀여워서 찍어보았어요

 

 


 

분위기 좋은 하이볼바가

동네에 생겨서 너무 좋아요

 

치킨이 좀 더 바삭했다면

더욱 맛있었을 거 같아요

 

새로 생긴 곳이니 점점 보완하면서

좋아질 거예요 분명 

 

다양한 하이볼과 간단 요리를

즐기고 싶다면 '오프라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