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봉 중랑 맛집] 파스타와 난자완스가 맛있는 '고미식당'

맛집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3. 4. 20. 17:4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입 토끼입니다 🐰
 
중랑역 근처에 
맛있는 요리주점을 찾아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고미식당'입니다
 


 

고미식당 기본정보

 

 
✔️ 주소
서울시 중랑구 중랑역로 36, 1층
 
✔️ 전화
02-2208-4976
 
✔️  영업시간
월~토 18:00~24:00 (라스트오더 23: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중랑역 2번 출구로 나와서 쭉 직진!
유명한 한국횟집 바로 옆에 위치한
'고미식당'
 
 

 
 
 
 
작은 심야식당 같은 느낌의 외관이에요
쨍한 파란색으로 눈에 잘 띕니다
 
내부는 협소한 편이고 
테이블은 5개, 셀프바가 있어요

여기는 술, 물, 음료수,
기본안주 모두 셀프랍니다👏🏻
 
 
 

 
 
 
 
 
벽면에 메뉴 사진들과
메뉴 가격등이 적혀있어요
 
 
 
 
 

012345

 
 
 
 
메뉴는 양식부터 중식,
일식, 한식이 모두 있는
전 세계 집합체예요😍







셀프바에서 기본찬으로 가져온
오이지무침, 햄계란무침

약간 고등학교 급식 때 먹던
햄계란무침 스타일이라서
반가웠어요👍🏻






먼저 봉골레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가 나왔어요
어마무시한 백합양에 놀랐어요

매콤하게 주문했는데
저한텐 좀 덜 매콤한 느낌이라
더 매콤하면 좋겠다 생각했어요

그리고 좀 더 면과 오일에
마늘향이 더 배어나면
훌륭할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파스타 면 삶기나 씹는 식감
모두 좋았어요

옛날엔 크림, 로제가 좋았다가
요즘엔 또 오일 파스타로
입맛이 바뀌었어요









그리고 고대하던 난자완스 등장!
수제 난자완스예요

큼직한 고기가 5개 올라가 있고
청경채, 양파,  땅콩 등
풍성하게 들어가 있어요🫶🏻

소스는 달달매콤 해서
고기와 잘 어울렸어요









국자에 꽉 차는 사이즈의
난자완스❤️
이건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고기를 반으로 갈라 보면
양파가 보여요

오히려 양파가 너무 작지 않아서
식감까지 더해져서 좋았어요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모닝빵을 추가해서
난자완스의 고기와 야채들을
빵 위에 올려서 먹어주면 꿀맛탱

친구들은 군대리아 생각도 났데요
군대 안 간 저는 모르겠습니다🫡

고기와 소스가 워낙 맛있어서
빵 사이에 넣어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예전부터 난자완스
잘하는 곳 가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는데
드디어 찾았네요🥸🥸

고기양과 식감, 소스까지
갓벽했던 요리였어요
파스타는 살짝 아쉬웠지만
종류가 많아서 다른 것도 도전하러
가보려고 해요🙏🏻

다양한 안주 천국
‘고미식당’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