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릉 맛집] 야장에서 시원하게 즐기는 치킨 맛집 '디오스 호프'

맛집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3. 4. 20. 11:2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입토끼입니다🐰

 

무더운 여름이 오기 전

야장에서 치킨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디오스 호프'입니다

 


디오스호프 기본정보

 

✔️ 주소

서울 노원구 동일로 192길 5

 

✔️ 전화번호

 정보 없음

 

✔️ 영업시간

정보 없음

 


 

 

 

곱창 먹고 2차로 치킨만을 오로지 찾다가

야장에 홀려서 들어가게 된 디오스호프

 

 

 

 

 

 

 

 

공릉역 1번 출구에서 가깝게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쉬워요

 

이미 바깥 야장에

아저씨 여러 명이 자리 잡고 계셨고

한자리 남아서 바로 착석!

 

 

 

 

 

 

 

 

 

 

 

메뉴판입니다

일반 마른안주, 치킨, 튀김류, 탕류, 볶음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정종 주전자로 파는 것도 신기했어요

 

저희는 이미 치킨만을 생각하며 왔기에

후라이드 치킨을 주문했어요

 

 

 

 

 

 

 

 

 

 

노릇노릇 바삭하게 잘 튀겨진

치킨과 케마소스가 뿌려진 양배추샐러드가

함께 나왔어요

 

양념소스는 1,000원 추가해야 하는데

어? 비싸네 했는데

소스가 접시 한가득 나와욬ㅋㅋㅋㅋ

 

염지도 잘 되어있고

바삭하니 넷이서 금방 순삭

 

 

 

 

 

 

 

 

 

 

 

이대론 아쉬우니 제가 좋아하는

치즈스틱을 주문했는데 ㅋㅋㅋ

15,000원에 이 양은 좀 너무한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웬만하면 불평불만은 없지만

이건 좀... 시키고 후회한 메뉴 긴 해요

 

그래도 롯데리아가면 항상

치즈스틱 먹는 저로선 좋아하는 메뉴라

안주로 맛나게 즐겼어요

 

 

 

 

 

 

 

 

 

 

그리고 라스트 팡 반건조 오징어

야무지게 잘 구워내신 거 같아요

딱딱한 부분도 없고 정말 부드러웠어요

 

오징어를 손으로 잡고 쭉 찢어도

잘 찢어질 정도로 부드러웠어요

 

소스는 고추장과 마요네즈 소스 조합이라

계속 찍어먹게 되는 마법

 

거기에 땅콩도 주시니

마른안주 제대로 즐겼어요

 

 

 


 

 

사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야장이 하고 싶었는데

마침 2차로 가는 길에 있어서

하게 된 곳이에요

 

날씨가 좋아서 

바깥에 앉아서 먹으니

기분도 좋고 상쾌했어요

 

치킨이나 반건조오징어는 

메뉴 픽으로 아주 훌륭했어요

(치즈스틱은 ,,, 시키지 마세요 ㅋㅋ)

 

바삭한 옛날통닭 스타일 치킨과

시원한 생맥을 야장에서 즐기고 싶다면

'디오스 호프'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