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봉 망우 맛집] 한우 모듬구이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건화축산'

맛집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3. 4. 17. 16:2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입토끼입니다 🐰
 
망우 우림시장 맛집 라인에서
동네 어르신들, 가족단위에 인기인 맛집
'건화축산'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건화축산 기본정보

 
✔️주소
서울시 중랑구 용마산로 115길 55
 
✔️ 전화번호
02-336-4421
 
✔️영업시간
안내정보 없음
 
 


 
우림시장 입구 바로 근처에 위치한
건화축산!
 
 

 
 
 

정육점 하고 정육식당을 같이
운영하고 있고요
왼편은 정육점 오른편은 식당입니다
 
내부는 그리 넓진 않고 
테이블이 8개? 정도 있어요
 
 
 

 
 
 
 
 
메뉴판입니다
모둠과 단품으로 소고기를 판매하고 있고
돼지고기도 판매하고 있어요
 
찌개, 냉면, 찜 등도 있으니
다양하게 즐기기 좋아요
 
 
 
 
 

 
 
 
 
 
기본찬으로는 김치, 무생채, 나물무침,
콩나물, 양파소스, 소금, 쌈장,
마늘, 쌈류가 나옵니다.
 
저는 솔직히 소고기 먹을 때
반찬을 많이 먹는 편이 아닌데
여러분은 어떠실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파절임!
이건 빠질 수 없죠
고깃집에 파절이 없으면 그렇게 섭섭해요 
 
 
 
 

 
 
 
 
 
 
거기에 된장찌개까지 야무지게 나오네요
찌개는 좀 라이트 한 느낌이었어서
쌈장과 청양고추, 마늘 넣어서 먹었더니
딱 저의 간에 맞았어요
 
 
 
 
 

 
 
 
 
 
드디어 나온 한우 한판!
등심 200g 모둠로스 250g가 나와요
아마 등심과 업진살, 부챗살, 차돌박이가
나오는 거 같아요
 
마블링부터 때깔까지
완벽 그 잡채
 
 
 
 
 

 
 
 
 
언제나 듣기 좋은 소리
고기 굽는 소리
잠들기 전 사운드로 해두고 싶어요 ㅋㅋ
 
 
 
 

 
 
 
 
 
등심 두께와 크기도 너무 좋아요
역시 한우는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겉바속촉이 잘 느껴지는 단면
소금에 콕 찍어서 먹어주니
 
육즙 팡 고소한 기름기맛이
일품이었어요
 
가격에 비해서
한우 품질이 좋아서
갓 갓성비예요
 
 
 
 
 

 
 
 
 
 
 
다른 등심은 좀 더
바삭하게 구워봤는데
 
크리스피 한 느낌도 나고
또 다른 식감이 느껴져서 
이것도 좋았어요
 
파절이와 소고기 조합으로 
먹는 게 제일 좋아요 저는 
 
 
 
 
 

 
 
 
기름기 좔좔~
등심뿐만 아니라 다른 부위도
맛부터 식감까지 다 미쳤어요
확실히 신선한 고기를 쓰시는 게 느껴져요
 
고기 자체가 너무 맛있어서
쌈 싸 먹는 건 거의 까먹었어욬ㅋㅋ
 
 
 

 
 
 
마무리로 남은 된장찌개에
공깃밥 말아서 된장술밥 만들어 먹기!
 
계속 끓이니 된장죽느낌이 돼서
더더욱 맛있었어요
 
밥알이 된장찌개를 온전히
흡수한 느낌??
마무리까지 갓벽했어요
 
 
 


 
망우동 라인에선 소고기
가장 맛있게 먹었던  건화축산!
 
한우 모둠구이를 갓성비 있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고
한우 품질 또한 좋아서
만족한 식사였어요
 
여기는 항상 어르신들과
가족단위로 많이 오는 걸 보면
오랫동안 동네에서 사랑받은 곳 같아요
 
망우동 소고기 맛집 찾으신다면
'건화축산'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