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민락 맛집] 데이트하기 좋은 화덕피자 맛집 '핏제리아 쌀또'

맛집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3. 4. 14. 13:5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입토끼입니다 🐰

 

의정부 민락동에 있는

화덕피자 맛집을 찾아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핏제리아 쌀또'입니다

 

 


 

핏제리아 쌀또 기본정보

 

 

주소

경기도 의정부시 오목로 225번 길 16-12, 1층 101호

 

전화번호

0507-1448-0290

 

영업시간

월~일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21:00)

 

- 단체석 보유

- 주차 가능

- 포장&배달 가능

- 예약 가능

 

https://www.instagram.com/pizzeria_salto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의정부 송산 초등학교

근처에 있는 핏제리아 쌀또입니다

 

 

 

 

 

 

 

 

외관이 굉장히 깔끔하고

하얀 커튼과 조명이 밝아서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요

 

 

 

 

 

 

 

 

 

테이블은 4-5개 정도 있고

내부가 넓은 편이라

답답한 느낌 없이 좋았어요

 

 

 

 

 

 

 

 

인테리어 꾸며놓은 것도

깔끔하게 잘해두셔서

포근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0123

 

 

 

 

 

메뉴판에 피자, 샐러드, 파스타, 스테이크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거기다 맥주, 와인, 커피, 디저트까지

있어서 데이트하기에 좋을 거 같아요

 

 

 

 

 

 

 

 

 

 

 

앞접시와 수저, 포크가

깔끔하게 세팅되어 있어서

기대가 됩니다

 

 

 

 

 

 

 

 

 

메뉴 주문하고 나서 나온

식전빵입니다

 

이것도 화덕에 구운 느낌이에요

찍어먹는 소스가 너무 좋았어요

 

오일과, 구운 마늘향이 나서

빵을 푹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드디어 나온 메인 피자!

프로슈또 에 루꼴라 피자예요

 

도우 위에 토마토소스와, 모차렐라치즈

그 위에 루꼴라, 바질, 프로슈또를

듬뿍 올린 피자입니다

 

화덕에서 갓 나온 피자를

가져다주셔서 따끈따끈

 

 

 

 

 

 

 

 

저는 루꼴라를 좋아하는 편이라

향긋하니 좋더라고요

 

거기에 프로슈토의 적당한 짭짤함이

루꼴라, 바질과 굉장히 잘 어울렸어요

 

도우도 바삭하고 

토핑을 아낌없이 올려주셔서

더욱 맛있었어요

 

 

 

 

 

 

 

 

 

주문한 화이트 와인도 나왔어요

와인 양도 많이 주셔서 행복

 

당도가 낮고 드라이해서

피자랑 같이 먹기에 좋았어요

 

 

 

 

 

 

 

 

 

 

뒤이어 나온 새우로제크림 빠께리 입니다

일반 파스타면이 아닌 넓적한 빠께리면을 사용해서

이쁜 비주얼과 특이한 식감 만들어냈어요

 

 

 

 

 

 

 

 

 

 

 

 

 

거기다 통통한 새우도 꽤 많이 들어가 있어요

신기하게 새우 머리도 같이 들어가 있는데

그래서인지 소스가 진하고 더욱 맛있는 느낌이에요

 

 

 

 

 

 

 

 

 

 

 

 

면이 탱글탱글하고

알맞게 잘 삶아졌어요

 

약간 씹히는 느낌의 알단테면이라 

쫄깃함이 있어서 식감이 좋아요

 

 

 

 

 

 

 

 

 

 

면 안쪽과 바깥쪽에 소스가 골고루

잘 배어있어서 진하고 상큼 고소한 로제가

잘 느껴져서 더 맛있었어요

 

피자 끝부분 빵에 

이 로제 소스 발라서 먹어주니

완전 꿀맛탱이었어요

 

 

 

 

 

 

 

 

계산할 때 주방 쪽 지나가다가 

화덕이 보여서 찍어보았어요

 

직접 만드는 화덕피자니

믿고 먹을 수 있었어요

 

 


 

 

일단 분위기가 조용하면서도

데이트하기에 좋아서

커플분들, 가족들끼리 와도

굉장히 좋을 거 같아요

 

거기다 직접 만든 화덕피자와

수준 높은 파스타까지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또 사장님들께서 친절히

잘 챙겨주셔서 

행복하게 저녁식사하고 나왔답니다

 

의정부 데이트 맛집으로

'핏제리아 쌀또'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