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사역 가로수길 맛집] 돼지고기와 겉절이 궁합 미치는 맛집 '고반식당'

맛집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3. 4. 5. 18:5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입 토끼입니다 🐰
 
미세먼지가 심한 요즘
돼지고기로 목 정화 시켜줘야 하는 거
다들 아시죠?ㅋㅋㅋ
 
숙성 삼겹살이 맛있는
'고반식당' 소개해드릴게요
 
 


고반식당 가로수길점 기본정보

 

 
주소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156길 34
 
전화번호
0507-1405-5888
 
영업시간
월~금 14:00~23:00
토~일 12:00~23:00
 
- 단체석 보유
- 발레파킹 가능
- 예약 가능
 
 


 
 
 
신사역 8번 출구로 나와서
도보 3분 거리에 있는 고반식당
역이랑 가까워서 아주 좋아요
 
 
 

 
 
 
 
 
데크에 야장같이 되어 있어서
분위기가 좋아 보여요
 
 
 
 

 
 
 
 
 
 
데크에 앉으려다가 햇빛이 딱 저 방향이어서
시원하게 안쪽에 앉았어요
 
 
 
 

 
 
 
 
 
메뉴판입니다
숙성 돼지고기들과 세트메뉴, 후식메뉴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콜키지도 2만 원에 가능하네요
 
 
 
 

 
 
 
 
소스가 무려 6가지나 나와요
소금, 와사비, 쌈장, 고추&양파 소스 등
고기랑 즐길 거리가 많아서 좋아요
 
 
 

 
 
 
 
 
그리고 고반식당의 가장 큰 장점!
밑반찬들이 너무 맛있어요
 
씻은 묵은지, 갓김치, 갓피클, 명이나물
고사리, 백김치, 겉절이까지 완벽해요
 
특히 겉절이는
저희 엄마가 해주는 것처럼
엄청나게 맛있더라고요
 
 
 

 
 
 
 
저렇게 많은 반찬에다가
또 계란찜까지 주시더라고요
 
몽글몽글 잘 익은 계란찜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주문한
돈 치맛살과 삼겹살이 나왔어요
새송이버섯도 같이 나오네요
 
 
 
 

 
 
 
 
 
고반식당의 두 번째 장점
직원분들께서 직접 고기를 구워주십니다
 
숯의 화력이 워낙 좋아서
금방금방 구워주시더라고요
 
 
 
 

 
 
 
 
 
열심히 익어가는 중인
고기들 ㅠㅠ 
 
기름기 올라온 사진 보니
또 먹고 싶어 지네요
 
 
 
 

 
 
 
 
 
잘 익은 고기들은 사이드 쪽으로
먹기 좋게 빼주십니다
 
워낙 화력이 세서 잘 익다 보니
탄부분이 살짝 있는데
이것도 다 가위질로 제거해 주시더라고요
완전 세심 😙
 
 
 
 

 
 
 
 
자 이제 다양하게 즐겨볼 차례!
치마살은 항정살과 비슷한데 
육질은 훨씬 단단하고 쫄깃한 느낌??
 
잘 구워주신 고사리와
와사비를 얹어서 먹어보니
쫄깃하고 고소하고 난리
 
 
 

 
 
 
 
역시 삼겹살은 명이나물에 
싸 먹는 게 가장 맛있는 거 같아요
물리지도 않고 무한흡입 가능
 
 
 
 

 
 
 
 
 
 
다 맛있었지만
진짜 겉절이랑 먹는 게 미쳤어요
겉절이 자체가 너무 맛있다 보니
어떤 돼지고기 부위와 먹어도 극락
 
 
 
 
 

 
 
 
 
 
묵은지와 삼겹살 쌈장 조합은
말해 뭐해요~
 
이것저것 고기와 즐길 게 너무 많아서
물리지 않고 계속 먹어지더라고요
 
 
 
 
 

 
 
 
 
 
 
펄펄 끓으면서
나오는 된장술밥!
 
두부, 팽이버섯, 양파 등
풍성하게 들어가 있어요
두부가 큼지막해서 좋았어요
 
 
 
 

 
 
 
 
밥도 야무지게 말아져서 나오고
흰밥이 아니라 잡곡밥이라 
더욱 건강해 보여요
 
구수하고 간이 잘 되어 있어서
후루룩 먹기 좋고 
소주안주로도 아주 굳!
 
 
 
 

 
 
 
 
 
역시 고기가 아쉬우니
목살도 추가로 주문해 보았어요
 
 
 
 
 

 
 
 
 
 
통통한 목살 단면 좀 보세요
이건 맛이 없을 수 없지
 
1인분만 시켜도 구워주시더라고요
이런 점들이 너무 좋았어요
 
 
 
 

 
 
 
 
 
 숯이 은은해지고
두꺼운 목살을 구우니까
훨씬 더 맛있었어요
 
 
 
 

 
 
 

꾹 누르면 나오는
맛있는 돼지기름 꺄
 
이것도 소스 이것저것에 
먹다 보면 1인분 순삭❤️







마지막 라스트 팡으로
고반 명란밥도 시켜보았어요💦

이건 약간 간장 계란밥처럼 간단하지만
고소함과 짭조름함이 폭발

김가루 명란이 짭조름하게 간을 맞춰주고
참기름이 고소하게 잔뜩 들어가 있어서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밥이에요

야무지게 클리어하고
나왔답니다✌🏻




고반은
높을 고에 밥반 을 써서
훌륭한 식사를 의미한다고 해요

고객들의 훌륭한 식사를 위해
많은 노력이 보이는 곳이었어요

고기도 고기지만
같이 나온 반찬들, 사이드 등이 모두
정갈하고 맛있어서
햄복한 저녁식사였어요

특히 겉절이는 정말
고향에 있는 엄마집밥이 생각날 정도였어요

고기 구워주니 편하게 즐길 수 있고
정갈한 반찬이 다양하게 있는
고반식당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