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봉 맛집] 찹쌀 가득 들어있는 통닭 '한방 숯불바베큐' 후기!

맛집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3. 2. 11. 19:2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입토끼입니다

요즘 소화 안 되는 일이 많아서
영자님의 말씀대로 한방통닭으로
눌러보려고 찾아간 곳!

'한방 숯불바베큐'입니다


한방 숯불바베큐 기본정보

주소
서울시 중랑구 봉우재로 100, 1층

전화번호
0507-1361-8317

영업시간
월~토 15:00~01:00
(일요일 정기휴무)
*포장배달은 01:00 홀은 12:30 마감

- 단체석 보유
- 주차 가능
- 포장&배달 가능
- 예약 가능

*재료 소진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상봉역 4번 출구에서 나와서
도보로 7분 정도 걸립니다

온누리 약국 골목으로
들어가면 보이는 한방 숯불바베큐!








누가봐도 통닭집인거
알겠더라구요

바깥에 참나무 장작불에
정성스럽게 구워지는 닭이 보이네요

8호 닭을 1시간 30분 이상
정성스럽게 굽는다고 하니
맛이 없을 수가 없겠어요!









가게 안쪽에는 내부 테이블과
야장 느낌 나는 바깥쪽 테이블이
나눠져 있습니다

바깥쪽은 온열기기도 틀어져있고
비늘도 씌어 있어서
겨울에도 따뜻하답니다

저는 바깥이 좋아서
바깥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전혀 춥지않았어요













메뉴판에서 느껴지는 연륜
SBS 결정! 맛대맛에도 나왔다고 하네요

숯불바베큐부터 골뱅이, 노가리 등
다른 안주류도 많이 있답니다

그래도 역시!
숯불바베큐 한방구이를
맛봐야겠죠??











메인메뉴 나오기 전
세팅된 기본 반찬들!

딱 동네 통닭집스러운
기본반찬이라 너무 반갑더라고요

양배추 샐러드+케요네즈 조합은 못참아!
치킨무와 소금, 겨자, 양념소스 등도 나옵니다










캬 비주얼부터 이미 압도

장작구이로 잘 익은 한방통닭은
사장님께서 잘라서 내어주십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
기름기까지 쫙 빠져서 담백해요
그렇다고 퍽퍽하진 않아요

담백해서 오히려
어떤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다는 장점 🎉

역시 치킨엔 쏘맥
또 마셨다는 소리입니다 ㅋㅋ









한방 통닭 안에 촉촉하고 쫀득한 찹쌀이
들어있는데 이게 별미

찹쌀,약쌀,대추, 은행, 마늘 등이
들어있어서 향도 좋아요

확실히 쫀득한 밥과 함께 먹으니
배가 금방 부르더라고요



아무래도 1시간 30분이라는 시간 동안
참나무 장작불에 구워지다 보니
8호 닭임에도 작아 보일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충분한 양이었어요
닭 안에 찹쌀까지 들어있다 보니
든든하고 건강한 한 끼였습니다

동네 주민들이 찐으로 인정하는
맛집이라 그냥 믿고 갔는데
역시나 맛있었고

단체 손님들도 오셔서
즐기시는 거 보니
모임이나 가족들과
방문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방 통닭구이 먹고 싶으시다면
'한방 숯불바베큐'로!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