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당 맛집] 알곤이 가득한 칼국수와 동그랑땡 잘하는 맛집 '하니칼국수'

맛집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3. 2. 2. 18:0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입 토끼입니다

면순이인 저는
칼국수, 우동
이런 걸 너무 좋아하는데요

뻔하지 않은 칼국수 맛집이
있어서 소개해보려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
신당 '하니 칼국수'입니다


하니 칼국수 기본정보


주소
서울시 중구 퇴계로 411-15

영업시간
월~일 10:30~22:00
(브레이크타임 14:30~17:00
라스트오더 21:00)
*평일 점심 주문마감시간 14:30

전화번호
02-3298-6909

https://www.instagram.com/hani._.noodle







신당역 1번이나 12번 출구와
가까이 있어서 찾기는 쉬워요

주차금지 단속구역이라
황학동 어린이공원 공영주차장
성동공고 공영차장 이용하시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깔끔하면서도
바다느낌 물씬 나는 간판이
눈에 확띕니다

아무래도 유명한 맛집이다 보니
웨이팅이 있어서

테이블링 예약해 두고
주변 구경하시면 좋습니다








내부는 정겨운 패턴의 테이블과
의자들이 길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역시 맛집 메뉴판은
간단합니다

저희는 이 집의 메인
알곤이 칼국수와 수육, 동그랑땡을
시켜보았습니다








반찬으로는 김치🥸

약간 젓갈맛이 나는 게
전라도식 김치 같아요
저는 이런 김치 너무 좋아합니다











오늘의 메인 알곤이 칼국수 등장!
알곤이 가 엄청나게 들어간 게 보이시나요

재료를 아끼지 않고 넣으신 게
느껴지더라고요

미나리도 들어가서 국물이
약간 매운탕 느낌???

깊은 국물 느낌보단
맑고 깔끔한 국물이에요

면발도 쫄깃하고 자극적인 국물에
역시나 소주를 시켜버렸죠...ㅋㅋ











알곤이 가 확실히 실하고
신선해서 냄새가 없어서 좋았답니다

예전에 어디선가
샴푸향 나는 알곤 이를 먹은 적이 있어서,,ㅋㅋㅋ










칼국수만 먹긴 섭섭하니까
같이 시킨 수육!

잘 삶아져서 퍽퍽하지 않고
촉촉해서 한 점씩 집어먹기 굳👍🏻

칼국수면과 함께 먹어도 보고
새우젓하고도 먹어보고
역시 고기는 맛있습니다










그리고 생각지 못하게 정말!!
맛있었던 동그랑땡!

이거 안 시켰으면 후회할뻔했어요
크기에 일단 한번 압도됐어요

반을 가르자 육즙이 주르륵~

두부랑 고기의 비율이 좋아서인지
씹을수록 고소하고 건조하지 않아서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수육보다도 동그랑땡은
꼬옥 시키세욬ㅋ 제발요








칼국수 먹고 뭔가 아숩다 싶으실 땐
밥도 셀프 무료제공되고 있으니
드시면 든든할 것 같습니다






원래부터 유명한 맛집이지만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쓰자면

깊고 진한 국물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실망스러울 수 있어요

시원하고 맑은 알탕 국물에
칼국수가 들어간 느낌이라
저는 개운하고 좋았답니다

해장으로도 좋고!
술 마시기에도 좋고!

칼국수를 끓이면서 먹는게 아니라
한그릇에 나오는거다보니
술을 오래도록 마시진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회전율이 굉장히 좋은 편인 거 같아요

새로운 칼국수와 맛있는 동그랑땡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신당 하니칼국수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