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이동 맛집] 특별메뉴 치즈 토마토 볶음짬뽕이 있는 24시 중식맛집 '뽕사부'

맛집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3. 9. 11. 11:3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입토끼입니다 🐰
 
회사 근처 24시 중식맛집
'뽕사부'를 다녀와보았습니다
 
 


뽕사부 기본정보

 
🍜 주   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498 1층
 
🍜 전화번호 🍜
02-416-5391
 
🍜 영업시간 🍜
월~토 24시간
일요일 00:00~21:00
 
- 단체석 보유
- 주차 가능
- 포장&배달 가능
- 남/녀 화장실 구분
 
 


 
 
9호선 한성백제역 
4번출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쯔양님도 먹고가고
생활의 달인에도 나온 맛집이에요
 
 
 
 

 
 
 
내부는 쾌적하고 넓고
어느정도 칸도 잘 나눠져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기본찬으로 세팅 되어 있는
김치와 단무지입니다
 
 
 

01234

 
 
 
 
메뉴판 입니다
여름특선과 짬뽕, 짜장면, 볶음밥, 요리류, 주류까지
메뉴 구성이 잘되어있어요
 
 
 
 

 
 
 
 
 

이건 직원분이 시킨  볶음밥 곱빼기!!
한눈에 봐도 고슬고슬함이 느껴져요
 
거기다가 넉넉한 짜장소스와
짬뽕국물이 함께 나옵니다
 
 
 
 

 
 
 
 
앞접시에 덜어주셔서 먹어봤는데
담백하고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역시 보끔밥은 실패할 수 없어
 
 
 
 

 
 
 
 
 
그리고 나의 호기심이 불러온 주문메뉴
치즈토마토 볶음짬뽕!!
 
 
 
 

 
 
 
아니 근데 ㅋㅋ 치즈를 이렇게 아낌없이 넣으시다니
왜 이게 15,000원이나 하는지 이해했어요
 
 
 

 
 
 
 
 

맛 비유를 하자면
약간 어릴때먹던 해물스파게티 맛??
생각보다 짬뽕맛이 진하게 느껴지진 않았어요
 
 
 
 
 

 
 
 
 
이 치즈폭포 지옥에서 꺼내줘요ㅋㅋㅋㅋㅋ
치즈를 진짜 아낌없이 넣으셔서
치즈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드셔보시길 추천
 
 
 
 

 
 
 
면을 다 먹은 후에도
남아 있는 치즈,,,ㅋㅋㅋㅋ
 
치즈러버로선 아주 여한없이
치즈를 즐기고온 점심이었어요
 
 


 
 
점심에 늘 사람많은 뽕사부 방이점
흔한 짬뽕보단 특별 메뉴가 먹고싶어서
먹어본 치즈토마토 볶음짬뽕은
치즈러버들이라면 한번정도? 
도전해볼만하다고 느끼는 메뉴에요
 
역시 짬뽕은 짬뽕일때가 더욱 빛나는거같아요
옛날 해산물 토마토 스파게티 느낌이나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맛이기도 했어요
 
24시간 열려있는
중식 맛집이니 편하게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