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봉 맛집] 와인과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신상맛집 '1991 와이너리'

맛집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3. 8. 18. 16:2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입토끼입니다 🐰
 
상봉에 이번에 새로 생긴
와인맛집이 있어서 소개해 드려고 합니다
'1991 와이너리'입니다
 


1991 와이너리 기본정보

 

🍷 주 소 🍷
서울 중랑구 봉우재로 37길 17 1동 2층 201호
 
🍷 전화번호 🍷
0507-1393-6466
 
🍷 영업시간 🍷
17:00~02:00
휴무요일은 추후에 다시 업데이트할게요
 
- 단체석 보유
- 예약 가능
-남/녀 화장실 구분
 
 


 
 
 
상봉 먹자골목 쪽 영부락 건물
2층에 새로 들어온 1991 와이너리예요
 
 
 

 
 
 
 

매장 앞에 곰이 반겨주는데
너무 귀엽네요
 
 
 

 
 
 
 

빔 프로젝트부터, 소파, 조명까지
분위기 있는 맛집이에요
 
그리고 오픈형 주방이라서
뭔가 더 믿음직해 보이네요
 
 
 
 

 
 
 
 
 
숟가락 포크 받침대는 괜히 이뻐서 찍어봤어요
카메라가 맛이 가는 건지 흔들흔들하네요 ㅠㅠ
 
 
 
 
 

 
 
 
 
느낌 있는 네온사인까지
하나하나 인테리어에 신경 쓰신 게 느껴져요
 
 
 

 
 
 
 
 
테이블 위에 초인줄 알았지만
LED 초였다는 게 넘나 귀엽ㅋㅋㅋㅋ
 
 
 
 

012

 
 
 
메뉴판입니다
와인에 정말 잘 어울리는 안주들과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디저트까지
선택권이 많아서 좋아요
 
와인 리스트는 따로 주셨는데
그건 못 찍었네요 
 
 
 

 
 
 
 

루이스 군트럼 화이트와인을 픽해봤어요
리슬링은 독일 프랑스에서
많이 재배되는 품종으로
여름에 차갑게 칠링 해서 먹으면 좋아요
 
적당한 산미와 과일향이 인상적이에요
단맛은 거의 없다고 보면 돼요
 
 
 

 
 
 
 
 
친구 생일을 맞아서 짠도 해보았어요
맑고 투명한 색감이 아주 굳
 
어떤 음식과도 먹어도 좋을 것 같고
식전주로도 좋을 것 같아요
 
 
 
 

 
 
 
 
 
먼저 주문한 명란 오일 파스타가 나왔어요
마늘, 명란, 페퍼론치노가 들어간
매콤한 오일파스타예요
 
저희는 매콤한 게 좋아서 페퍼론치노를 
조금 더 요청드렸어요
 
 
 
 

 
 
 
 
 
명란을 아낌없이 넣으신 게 느껴질 정도
면에 따라 올라오는 명란 양이 장난 아니에요
매콤하니 마늘향도 진하게 나서 맛있더라고요
 
먹다가 와인 한 모금 해주면
리프레쉬가 되는 그런 느낌이에요
 
 
 
 

 
 
 
그리고 추가로 시킨 멜론+하몽!!
디저트 느낌으로 시켰는데 넘나 잘 시킨 거죠
 
역시나 단짠은 실패하지 않아요
마무리로 와인과 먹기 정말 좋았어요
 
 


 
 
상봉 주민으로서 새로 생긴 
맛집이라면 못 참는 편이라 가보았는데
역시나 취저 맛집이라 만족했어요
 
와인 리스트도 많고
잘 어울리는 안주가 많아서
와인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가볼 만한 곳이에요
 
데이트로도 좋을 것 같은
'1991 와이너리'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