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대 맛집] 건대 숨은강자 화덕피자&파스타 맛집 '푸오커스'

맛집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3. 8. 16. 16:1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입토끼입니다 🐰

 

건대에 이탈리안 음식

숨은 강자 '푸오커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커스 기본정보

 

 

🍷 주  소 🍷

서울 광진구 뚝섬로 33길 34 1층

 

🍷 전화번호 🍷

0507-1462-0514

 

🍷 영업시간 🍷

화~토 11:30~21:00

일요일 11:30~20:00

(브레이크타임 15:00~17:30)

*월요일 휴무

 

- 단체석 보유

- 포장 가능

- 예약 가능

 


 

건대 롯데백화점에서

뚝섬유원지 방향으로 내려가다 보면

보이는 푸오커스!!

 

 

 

 

 

골목에 위치하고 있지만

깔끔한 블랙 외관으로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요

 

 

 

 

 

 

 

내부는 거의 4인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고

깔끔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인테리어라

아늑하고 좋더라고요

 

 

 

 

 

 

 

 

 

매장 한편에 화덕이 있고

직원분이 피자를 굽고 있었어요

 

제조과정이 모두 보여서 믿고 먹을 수 있고,

수제로 도우를 펴서 만드는 피자라서 신기했어요

 

 

 

 

 

012

 

 

 

 

샐러드부터, 피자, 파스타,

음료, 와인 라인업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저희는 고르곤&마르게리타 반반피자와

명란 우오보 로제 파스타를 주문해 봤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피클이에요

피클에 올리브가 같이 들어가 있어서

올리브를 좋아하는 저로선 더욱 좋았어요

 

 

 

 

 

 

 

 

 

먼저 나온 명란 우오보 로제파스타

명란&날치알이 가득 올라가 있고 노른자와

감태가루? 같은 게 뿌려져서 나와요

 

 

 

 

 

 

 

 

 

노른자 깨는 영상은 못참취

노른자와 명란&날치알을 파스타와 야무지게 섞어줍니다

 

 

 

 

 

 

명란이 들어가서 그런지 기본 로제파스타와는 

다르게 감칠맛이 엄청나요

게다가 씹을 때마다 톡톡 터지는 게 식감 엄청나요

 

거기다가 약간 매콤한 소스라서

피자랑 먹기 좋았어요

 

 

 

 

 

 

 

 

약간 두꺼운 면인데

면에 같이 딸려오는 명란&날치알이

배로 맛있게 만들어줘요

 

 

 

 

 

 

 

 

그리고 나온 고르곤&마르게리타 피자!!

화덕도 반반이 가능하다니 최고예요

 

거기다가 화덕이라서 쫀득하고 

얇은 도우라서 개인적으로 취저

 

마르게리따 소스도 진하고 맛있었고

고르곤은 꿀에 찍어먹으니 미쳐버렸,,,

 

 

 

 

 

진짜 너무 맛있어서

맥주를 안 시킬 수가 없었어요

(맨날 맛있다는 핑곜ㅋㅋㅋ)

 

고르곤 졸라 피자를

로제파스타소스에 찍어먹으니까

그것 또한 다른 매력으로 맛있었어요

 

 


 

 

진짜 최근에 먹은 화덕피자 중에

손꼽을 정도로 맛있게 먹었어요

 

특히나 반반이 가능한 화덕에

쫀득함까지 갓벽

 

거기다가 파스타도 특별하면서도

맛있는 소스를 맛볼 수 있어서 행복

 

이 메뉴 조합도 추천드리지만

다른 메뉴들도 분명히 맛있을 거예요

 

건대에서 피자&파스타 맛집 찾으신다면

'푸오커스' 강력 추천 드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