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원 맛집] 노원에서 맛있는 생선구이 & 알탕 찾는다면 '어장촌 생선구이'

맛집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3. 5. 21. 14:5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입토끼입니다
 
제가 생선에서 비린내가 나면
정말 못 먹는 스타일인데
 
정말 맛있게 먹은 생선구이 집이 있어서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 
노원 '어장촌 생선구이'입니다
 
 


어장촌 생선구이 기본정보

'
주 소
서울시 노원구 노해로 75길 14-17
 
전화번호
02-938-3456
 
영업시간
연중무휴 24시간 영업
 
 


 
노원구청 근처에 있는
어장촌 생선구이
 

 
 
점심특선도 있고 해서
점심에 직장인 분들도 많이 오시더라고요
 
예전에 노원 살 때도 자주 갔는데
이사 오고 오랜만에 저녁에 방문하니 반갑
 
 
 

 
 
 
 
메뉴판입니다
구이류, 탕류, 조림류, 정식,
찜&전골, 회, 해산물, 초밥 등
 
정말 생선으로 할 수 있는
요리는 거의 다 있다고 보면 돼요
 
저희는 2차로 간 거라서
알탕과 고등어구이 주문!
 
 

 
 
 
 
기본찬으로 김치, 무생채, 콩나물이 나왔어요
매일 조금씩은 바뀔 수 있어요
 
 
 

 
 
 
 
 
먼저 알탕이 나왔어요
뚝배기 안에 알곤이 가득과, 팽이버섯,
무, 야채가 가득 들어가 있어요
 
 
 
 

 
 
 
보기만 해도 개운해지는 사진
국물이 정말 매콤 칼칼하면서도
시원해서 소주안주로 딱!
 
그리고 국물을 잘 빨아들인
잘 익은 무까지 환상적이었어요
 
 
 

 
 
 
그리고 뒤이어 나온 고등어구이!
껍질까지 바삭하게 잘 익었어요
 
 
 

 
 
 
 
껍질 바삭바삭하게
익어가는 소리 들리시나요 
 
 
 
 

 
 
 
 

살도 오동통하고
적당히 짭조름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특히나 제가 껍질 부분은  거의 못 먹는데
너무 잘 구워져서 나와서
찾아서 뜯어먹을 정도 ㅋㅋㅋ
 
 
 
 

 
 
이건 아무리 2차라지만
밥을 안 시킬 수가 없어서 
셋이서 한마음 한뜻으로 공깃밥 주문
 
흰밥이 아니라 흑미밥이라
더욱 맘에 들었어요
따끈한 밥에 생선살 하나 올려서
먹어주니 완전 꿀맛탱
 
 


 
정말 생선구이집 
여기저기 꽤 다녀봤지만
제 기준에선 
제일 맛있는 곳이에요
 
특히나 생선 껍질까지
신경 써서 구운 느낌이라
모든 부위가 맛있어요
 
생선살 발라서 밥과 
한 숟가락 하고 난 후에
알탕 한번 먹어주면
저세상 행복감
 
노원구 근처 가실 일 있다면
꼭 어장촌 생선구이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