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원 상계 맛집] 상계동 백반 최강자 '맛나식당' 보쌈정식 신메뉴 후기

맛집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3. 3. 8. 15:0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입 토끼입니다

 

이 근처에서 아는 사람들만

안다는 찐 동네맛집!

 

점심에 제가 자주 애용하는

백반집인 '맛나 식당'에서

 

보쌈 정식 신메뉴가 나와서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맛나 식당 기본정보

 

 

 

주소

서울시 노원구 상계로 23길 10

 

전화번호

02-935-7826

 

영업시간

- 정보 없음

 

 

 


 

 

 

노원역과 상계역 사이에 있는

맛나 식당!

 

마왕족발 쪽 골목으로 

조금만 걸어 들어가면 보입니다

 

 

 

 

 

 

 

 

 

12시에 딱 맞춰가면 

그 근방 직장인 분들이

많이 오셔서인지

기다려야 할 정도예요 ㅠㅠ

 

 

 

 

 

 

 

 

내부 테이블은 

5개 정도 있습니다

 

날이 좋은 날엔

바깥에서 먹을 수 있는

외부 테이블도 하나 있어요

 

 

이 집의 큰 장점은

요일마다 백반이 다르게 나와요

거기다가 반찬들도 매일 바뀌고

 

백반이 현재 7,000원!

 

갓성비까지 있으니 

근처 직장인 분들이

많이 올 수밖에 없어요

 

 

저는 신메뉴로 나온 

보쌈 정식 11,000원을 시켜보았어요

 

 

 

 

 

 

 

 

 

 

개인접시에 하나씩 나오는 게

넘나 맘에 들었어요

 

수육, 무김치, 알배추, 청양고추, 마늘까지

완벽한 구성입니다

 

특히 수육의 살코기와 지방

비율이 미쳤어요

 

어떤 곳 가면 지방 비율이 

너무 많은데도 있는데

여긴 딱 반반!

 

 

 

 

 

 

 

 

 

 

 

 

수육에 찍어먹을

새우젓과 쌈장도 주셨는데

 

쌈장이 뭔가 집된장 같은 느낌이었어요

구수하고 짭조름해서 고기랑 굳!

 

 

 

 

 

 

 

 

 

 

 

 

그리고 백반에 나오는 반찬들도 

같이 주십니다 

 

오늘의 반찬은 미역줄기, 김치,

어묵볶음, 생선가스, 마늘종!

 

어느 하나 거를 타선 없이

다 맛있는 반찬들 ㅠㅠ

 

항상 올 때마다 맛없다고

느낀 반찬은 없었어요

 

가끔 생선구이도 나오고

완벽히 건강한 한 끼예요

 

 

 

 

 

 

 

 

 

 

 

 

수요일의 백반은 미역국이라서

미역국도 함께 나왔어요

 

장조림용 고기가 들어가 있고

오래 푹 끓여서 인지

뽀얗게 잘 우러나온 미역국 

진하고 고소하니 맛있어요

 

거기다가 밥도 어찌나 잘하시는지

고슬고슬하고 따끈한 밥을

미역국에 말아먹어주면 꿀맛 ㅠㅠ

 

 

 

 

 

 

 

 

 

 

 

 

아삭한 알배추에 고기와

김치, 청양고추, 쌈장 올려서

한입에 먹어주면 

이건 뭐 말해 뭐해요 ㅠㅠ

 

고기가 야들야들하게

잘 익어서 몇 번 씹으면

사르르 넘어가버려요

 

보쌈과 반찬, 국까지

곁들여 같이 먹으니

배가 터질 것 같았은,,,ㅋㅋ

그래도 맛있으니 행복했어요

 

 


 

 

제 기준 이 근처

백반집 중에는 최강이에요

맛도 최강! 가격도 최강!

 

거기다가 보쌈 정식을 시키면

그날의 반찬과 국도 함께

주시니 엄청난 혜자!

 

저랑 같이 간 분이랑 둘이서

보쌈 정식을 먹고 있는걸보더니

 

다른 분들도

보쌈 정식 주문하시더라구욬ㅋㅋㅋㅋ

맛있어 보이니까 그랬겠죠???><

 

점심에 든든한 보쌈 정식과

건강한 백반을 함께 즐기고 싶으시다면

'맛나 식당'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