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봉 맛집] 파스타, 간단한 안주가 맛있는 비스트로 '먹부림'

맛집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3. 3. 3. 14:4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입 토끼입니다
 
오늘은 상봉의
보물 같은 곳!
 
 양식을 소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맛집
 
'먹부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먹부림 기본정보

 

 
 
주소
서울시 중랑구 봉우재로 43길 25
 
전화번호
0507-1341-8594
 
영업시간
화~일 17:00~01:00
(라스트오더 00: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포장&예약 가능
 
https://www.instagram.com/yd5594/
 
 


 
 
 
먹부림은 조그마한
보물 같은 가게예요
 
 
 
 

 
 
 
 
 
 
중랑교집에서 좀 더 올라오다가
잘 찾아보면 보입니다
 
 
 
 
 

 
 
 
 
 
 
 
내부는 테이블이 4개 정도 되고
넓진 않지만 깔끔해요
 
 
 
 
 
 

 
 
 
 
 
 
 

메뉴판입니다
메인은 거의 파스타 종류고요
 
작은 요리들도 팔고 있어서
2차로 오기에도 좋아요
 
 
 
 
 

 
 
 
 
 
 
첫 번째 메뉴 
'트러플 감자튀김'
 
본 앤 브레드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시켜보았어요
 
감자튀김에 트러플향이
더해져서 풍미가 확 살아나요
 
바삭한 감자튀김에
향긋한 향까지 굿이에요
 
 
 
 
 
 
 

 
 
 
 
 
 
 
'명란 새우 크림파스타'
 
명란이 무색소 명란이라서
안 보이는 거예요 ㅋㅋ
 
조금 꾸덕하게 부탁드렸더니
완벽한 꾸떡 크림파스타를
만들어오셨어요
 
 
 
 
 
 
 

 
 
 
 
 
 
면 위에 새우 올려서 
같이 먹어주면
고소하고 꾸덕하고 난리!
 
봄나물? 허브? 같은 것도
파스타의 맛을 헤치지 않고
기분 좋은 향이 나는 정도예요
 
 
 
 
 
 

 
 
 
 
 
그리고 이건
페퍼로니 그라탕!
 
숏면과 토마토소스 위에 
모차렐라 치즈와 페퍼로니로
장식한 스몰 디쉬예요
 
 
 
 
 

 
 
 
 
 
 
 
치즈를 아낌없이 넣어주셨는지
쭉쭉 늘어나는 중~
 
페퍼로니 피자맛이라서
피자 먹기엔 너무 헤비하고
비슷한 거 먹고 싶을 때
정말 딱인 것 같아요
 
 
 
 
 
 

 
 
 
 
 
 
 
 
그리고 '명란구이'
 
무색소 구운 명란과 마스카포네치즈,
바질토마토, 카라멜라이징 한 양파, 바게트가
한 접시에 같이 나옵니다
 
명란만 나오는 게 아니라
같이 곁들일 가니쉬들이
너무 퀄리티가 좋아요
 
 
 
 
 
 

 
 
 
 
 
 
 
이렇게  바게트빵 위에
명란과 원하는 가니쉬를 얹어서
한입 베어 먹어주면 
 
명란의 짭조름함을
토마토와 치즈, 빵이
중화시켜 줘서 밸런스가 좋아요
 
너무 맛있게 먹었는지
엄지에 크림 묻은지도 몰랐네요ㅋㅋ
 
 
 
 


 
 
제 기준
2차로 딱 좋은 곳 같아요
 
 서양식 요리들과
소주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한식에만 소주 먹으란 법은 없죠
 
특히 페퍼로니 그라탕은
피자대신 안주로 먹기 좋아서
귀염뽀짝했어요
 
맛깔난 파스타와
다양한 서양식 요리들과
소주를 즐기고 싶다면
'먹부림'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