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봉 맛집] 2차로 가기 아주 딱좋은 간편안주 맛집 'ㅎㅎ포차 (히히포차)'

맛집

by 신입토끼의 리뷰 2023. 2. 17. 18:3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입토끼입니다

상봉에서 1차로
밥 먹고 나서
2차로 어디 갈까
고민한 적 많으시죠?

2차로 가기
아주 딱 알맞은
술집을 찾아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
ㅎㅎ포차 (히히 포차)입니다





주소
서울시 중랑구 봉우재로 33길 88, 1층

전화번호
02-6101-0990

영업시간
월~일 19:00~06: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예약 가능
- 반려동물 동반 가능











상봉 먹자골목에서
이마트 가는 방향으로 가다가 보면
보이는 ㅎㅎ 포차

저는 여태 흐흐인 줄 알았는데
검색해 보니 히히였더라구욬ㅋㅋ

내부는 사람이 많아서
못 찍었었지만 원형테이블로
옛스러운 느낌의 포차예요




0123







메뉴는 해산물부터
튀김, 탕, 안주류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스프!
어릴 때 엄마가 해주던 오뚜기 스프맛ㅋㅋ

옛날 추억이 떠오르더라고요
후추랑 잘 섞어서 먹어주면 굳













만두 쫄볶이 비주얼!
참깨까지 뿌려져 있어요

만두도 많지만
안에 쫄면도 많아서
혜자예요

떡볶이 양념은 살짝
달짝지근한 편이에요

떡볶이랑 소주의 조합을 아는 자,,
술쟁이일 거예요 ㅋㅋㅋ














얼큰 오뎅탕 등장!

여긴 기본적으로 냄비, 접시들이
다 사이즈가 커서 양이 푸짐~

맑아 보이지만 국물 한술 뜨면
얼큰함이 싹 올라와요

깔끔하게 얼큰해서
소주랑 잘 어울려요

약간 튀김우동 맛이
나는 것 같기도 하고
오히려 좋아!















역시 우동면이 들어서
튀김우동 맛이 났던 건가

어묵양도 많은데
우동사리까지 넣어주시니
여기 맘에 들어버렸어,,💗












사이드로 짜계치까지 주문!

짜계치는 김치랑 같이
내어주시더라고요
역시 맛잘알,,,😎

반숙계란에 파슬리까지
곱게 뿌려져 있어요








캬- 이건 딱 봐도 졸여가며 만든
짜파게티예요!

제가 좋아하는 짜파게티 스타일!!
소리 질러!!

거기다가 반숙계란의 노른자까지
비비니 고소함이 더 배가 됩니다





분명 2차였는데도
모든 메뉴가 맛있어서
많이 먹고 나왔어요

1차로 가도 회도 있고
즐길거리가 많아서 좋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2차에
제격인 맛집이라고 생각해요

아주 입에 착착 감기는 안주들과
크림스프, 소주가 만나니
술쟁이들은 또 행복했답니다

가볍게 맛있는 안주 즐기고
싶으시다면 'ㅎㅎ포차'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